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시즌4 업데이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좀비 시나리오 시즌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하는군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로즌 섬머 마지막 4차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인 것 같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적 :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해서

코인을 모은 뒤 원하는 선물에 응모를 하는 이벤트네요

당첨 결과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가 10레벨을 달성하면 넥슨 캐시 4000원을 지급하구요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하면 강화된 훈련병 보급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또 복귀 유저가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하면 강화된 복귀 환영 보급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뜻밖의 조우를 클리어하는 모든 유저에게

소이의 SD 제조기 1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경험치, 포인트 5배 혜택과 오후 2시 접속 시 암호 해독기를 3개씩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플레이하시고 많은 선물 받아가세요!

특히 아직 카운터스트라이크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레벨 10 달성하셔서 캐시 4000원도 받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