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대륙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

나머지 이벤트도 마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당!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 간 진행됩니다

 

 출석 체크를 하는 방법은 기존 방식과 거의 동일한데요

이번에는 시원한 여름 팥빙수 30개를 모아야 하는군요ㅋㅋ

 

 출석체크 UI의 모습입니다

지난번과 크게 다를건 없죠?ㅎㅎ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출석을 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정보입니다

14일 모두 출석을 하면 레드 환생의 불꽃 1개를 얻을 수 있네요

꼭꼭 14일 모두 출석을 해야하겠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네요

업적달성 시즌3 이벤트입니다

출석체크 이벤트와 동일한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렙 13 이상 캐릭터로 달성해야할 10주년 목표를 확인하신 후

해당하는 업적을 달성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유저분들이 달성해야 할 업적의 이름과 보상 아이템에 대한 정보네요

 

 달성해야 하는 업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핫타임 참여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토요일 핫타임 시간에는 무조건 접속하셔야 한다능!

신비한 얼음도 사용해야 하니까 사냥도 성실하게!ㅋㅋ

 

업적 5개를 모두 달성하면 받을 수 있는 붉은 여름의 승리자 훈장입니다

음...근데 기간 정보가 조금 이상하군요ㅋㅋ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잘 보셨나요?

대부분 시즌3로 기존에 했던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진행이 되는군요

오히려 복잡한 것 보다 좋네요ㅋㅋ

이번 이벤트들도 열심히 참여하셔서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