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온라인 11주년 기념 희망 놀이터 짓기 프로젝트!

나이트온라인을 서비스하는 엠게임에서 아주 바람직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군요

바로 보육원에 놀이터를 지어주는 것인데요

11번째 놀이터를 짓는 기념으로 11주년을 맞이한 나이트 온라인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주 의미있는 이벤트네요ㅎㅎ

 

청팀, 백팀 응원 이벤트입니다

청팀, 혹은 백팀을 골라서 응원을 진행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한 팀이 이기게 되는데요

이긴 팀을 응원한 모든 분들에게 11주년 기념 엠블렘을 드린다고 합니다!

 

 카루스를 응원하고 싶으면 청팀을, 엘모라드를 응원하고 싶다면 백팀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응원글을 입력한 후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 된다고 합니다

이길 것 같은 팀에 응원을 하는게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엠게임에서 진행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입니다

지금까지 10개의 놀이터를 신축 혹은 보수공사를 해주었는데요

이번 나이트 온라인과 합심해 놀이터를 짓게 되는 곳은 인천의 해성 보육원이라고 하네요

나이트 온라인 유저들의 응원과 함께 놀이터를 선물받는다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ㅎㅎ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

계정 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하구요 이긴 팀을 응원한 모든 분들이 대상이되기 때문에

당첨자 발표는 따로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세지를 남기는 것이니

절대 악플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ㅎㅎ

 

엠게임의 놀이터 짓기는 정말 좋은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많은 놀이터를 어린이들에게 선물해주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