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먹으면 아키에이지 쿠폰이!! 진격의 치킨 이벤트

 아직까지 게임계에서는 진격들을 많이 하시는군요

오늘 아키에이지에는 진격의 치킨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BBQ 치킨과 손잡고 진행되는 이번 진격의 치킨 이벤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BQ 치킨을 먹으면 아키에이지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부터 9월 11일까지 한 달이 넘는 기간입니다

 

 신규 회원에게는 아키라이프 15일 체험권이

기존 회원에게는 행복한 병아리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 행복한 병아리를 키우면 행복한 닭 모자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BBQ치킨을 시켜 맛나게 먹은 뒤 동봉된 쿠폰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신규 회원, 기존 회원 쿠폰 번호를 확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신규 회원 쿠폰이 더 좋아보이신다고 해도

기존 회원은 신규 회원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없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ㅋㅋ

 

 BBQ치킨을 등록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하여

BBQ 오리지널 치킨 1마리를 무료로 드실 수 있는 BBQ 치킨 온라인 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1차, 2차, 3차에 나눠서 각 100명씩 추첨을 하는군요

 

BBQ치킨 쿠폰을 등록한 모든 회원은 해피쿠폰 빅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하는데요

추첨을 통해 BMW미니 로드스터,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는 아키에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BBQ치킨 쪽의 이벤트입니다!]

 

아키에이지를 이용하시는 혹은 새로 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은

몸보신도 할 겸 BBQ 치킨을 시켜먹고 쿠폰을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