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주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지난주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이번주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가 활발했을까요?ㅎㅎ

 

 메이플스토리가 아이온마저 제치고 4위를 차지했습니다

여름방학 특수와 RED 업데이트의 시너지 효과가 대단한데요ㅎㅎ

지난주에는 신의 아이 제로마저 출시되었으니

인기가 더욱 많아질 것 같네요

 

 바람의나라도 최근 많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죠ㅎㅎ

고전게임이라 불렸지만 최근 활발한 업데이트를 통해 순위도 1계단 상승했네요ㅎㅎ

 

거상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2계단 상승을 하며 11위까지 치고 올라갔는데요

이번주에는 신서버까지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니

10위권 진출도 꿈은 아닐 것 같네요

 

22위를 차지한 클럽 오디션의 순위 상승이 정말 놀랍습니다

오디션은 이렇게 간혹 엄청난 순위 상승과 함께 들어오는 경우가 많긴 한데요

이번주엔 어떤 이유로 22위까지 올라왔는지 궁금하군요ㅎㅎ

다음은 최고가 거래 정보입니다

어떤 게임의 아이템이 최고가로 거래가 되었는지 살펴볼게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지의 완전 정ㅋ벅ㅋ입니다

게임머니야 늘상 있는 일인데요

이번엔 아이템 최고가 거래마저 리니지가 쓸어담았네요

평소보다 최고가 거래금액이 조금 낮기 때문에 다른 게임들이 순위에 올라올 확률이 높은데요

지난주에는 다른 게임들의 초고가템 거래가 조금 뜸했나봅니다ㅎㅎ

 

 

 

7월 3주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 잘 보셨나요?

확실히 공격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거래량도 올라가는 것 같은데요

다음주에는 어떤 게임이 깜짝 순위 상승을 보여줄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