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투온의 진격의 PC방 이벤트!

이지투온이 PC방 점유율을 올리려는 목적인지 PC방 이벤트를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로 PC방에서 이지투온을 하게 만들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지투온의 진격의 PC방 이벤트!

진격의 PC방 혜택, 14일간의 행복, 주말 버닝 타임 이렇게 세 가지의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첫번째 이벤트는 진격의 PC방 혜택인데요

7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3주간 이지투온 PC방에서 이지투온을 플레이하면

PC방 기본 혜택에 추가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본 혜택인 해금 열쇠 버프, 경험치 및 코인 상승, DJ포인트 할인과 함께

경험치및 코인 20% 추가 획득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추가 혜택은 3주간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간에 맞춰 PC방에 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14일간의 행복 이벤트인데요

8월 1일부터 14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DJ 라임과 DJ 소울이 제공하는 패스워드 힌트를 받아

PC방에서 이벤트 방에 도전하면!

이벤트 방에 입장한 모든 유저에게 해금 열쇠 1일권을,

최종 우승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주말 버닝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 4일, 10, 11일 오후 2시~3시, 오후 6시~7시네요

[윽 복잡복잡ㅋㅋㅋ]

이벤트 기간의 정해진 시간에 PC방에서 이지투온에 접속하면

8월 3일과 4일에는 이그젝 아바타 1일권과 서클노트 1일권, 추가 경험피 100% 버프를 제공하구요

8월 10일과 11일에는 캡벨 아바타1일권과 서클노트 7일권[!!], 추가 경험치 100% 버프를 드린다고 합니다

상품 지급은 8월 5일과 12일 오후 6시에 일괄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PC방에서 이지투온을 플레이해야할 것 같습니다

특히 주말 버닝과 비밀방 이벤트에는 꼭 참여해야겠네요ㅎㅎ

여러분들도 PC방에서 이지투온을 플레이하시고 많은 선물들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