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마비노기 마비시키기 이벤트!!!

마비노기가 아주 자극적인 이름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름하야 마비노기 마비 시키기 이벤트!!

특정일에 접속률을 끌어올리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죠ㅎㅎ

그럼 마비노기를 마비시켜야 하는 날이 언제인지

마비를 시키면 무엇을 주는지 보도록 합시다!

 

 마비노기를 마비시키는 날은 7월 27일 오후 8시!! 입니다

이벤트 진행 시 마비노기 서버가 꽉참 상태로 마비되면 8월 3일에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는데요

전 서버의 75% 이상이 꽉참 상태가 되면 마비 상태로 인정하고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마비노기를 마비시키려 이날 접속을 하신 분들에게는

스킬 수련 인장 50% 3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비노기 마비가 성공하면

8월 3일 오후 8시에 접속한 접속자 전원에게

아이스드래곤, 썬더드래곤, 파이어 드래곤을 모두 지급하고

드래곤 인벤토리에 지정 염색 샘플이 가득가득!

그리고 풀세트 의상 19종 중 5종을 랜덤하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8월 3일 오후 8시에 PC방에서 마비노기에 접속을 하면 추가 보너스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흠..근데 어째 8월 3일 8시가 더 마비될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이벤트 참고사항입니다

원활한 참여를 위해서는 7시 55분 이전에는 접속을 해주셔야 한대요~

그리고 아이템 지급이 완료되기 전에 채널 이동을 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사람들이 너무 한꺼번에 몰리니까 오류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ㅋ

 

7월 27일 오후 8시에 마비노기가 과연 마비가 될까요?

오랜 마비노기 유저들의 힘을 보여줄 때가 온 것 같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