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서버이전 이벤트!

 리지니가 복귀 용사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리니지의 복귀용사여 기쁘지 아니한가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2주 입니다

자신이 홈커밍 지원 대상인지 확인한 후

홈커밍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혜택을 받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새로워진 홈커밍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지난 90일 동안 한 번도 리니지에 접속한 적이 없는 용사를 위해

복귀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복귀 유저는 당연히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3일 10시간 무료 이용권과 용사의 지원품을 함께 지원한다고 합니다

용사의 지원품에는 용사의 상자가 들어있는데요

이 용사의 상자에는 위와 같은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복귀 유저만을 위한 마을도 생겼다고 합니다

용사의 상자에 들어있는 복귀용사의 징표를 사용하여 갈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복귀 용사를 위한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복귀 용사를 위한 열렙 사냥터!

45레벨 이상의 복귀 용사라면 매일 1시간씩

 복귀 용사 훈련소에서 열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복귀 용사 분들이 복귀 용사의 마을에서 NPC 웰컴과 함께한 모습을 스샷으로 찍어

리니지 게시판에 복귀 소감과 함께 남겨주면

10명을 선정하여 특별 제작된 리니지 상품을 드린다고 하네요

 

 특별한 선물에 대한 정보입니다

리니지 USB 선풍기와 리니지 아덴 지도족자, 리니지 자동차 키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USB 선풍기 가지고싶네요ㅋㅋ

 

 그리고 서버 이전에 대한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단 한번도 없었던 서버 이전 특급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복귀 유저 이벤트와 같네요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이전 비용이 29700원에서 10000원으로 다운된다고 합니다! 오왕ㅋ

그리고 서버이전을 위한 재 신청 기간 180일에 대한 규제가 풀린다고 합니다

기존에 서버 이전을 하셨던 분들이라도

180일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원하는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존에 이전 불가했던 아이템 조건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더 많은 아데나와 더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이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