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의 여름 이벤트! 빠르슝의 택배!

 아이온이 더운 여름을 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일까요~?

 아이온의 여름 이벤트! 빠르슝의 택배!

밑의 글귀가 제 몸과 마음을 후벼파네여-ㅅ-...

전설의 택배 기사 빠르슝이 번개같이 배달해 드린다고 해서

후벼파진 제 마음이 나아질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이벤트를 살펴보도록 하죠

 

 빠르슝의 첫번째 택배는 여름 휴가 준비물인데요

7월 24일에서 29일까지 접속하는 15레벨 캐릭터 보유 계정 모두에게

레오파드 수영복과 잠수하기 행위예술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남들 다 가지게 될 레오파드 수영복으론 성에 차지 않는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마린 수영복, 핫 선글라스 등의 여름 휴가 패션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두 번째 택배는 여름 휴가 지원금입니다

주말 피크 타임[금,토,일 오후 8시부터 10시]사이에 접속하신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10만원, 문화상품권 10만원, 최신 카메라 등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대신 이 이벤트는 라이브 서버 내 46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한 유저에게만 해당된다고 하니

꼭 4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접속하셔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슈고 아이스박스입니다

7월 24일부터 7월 29일까지 슈고 아이스박스를 선물해드린다고 합니다

아래 슈고 아이스박스 선물 받으러가기를 통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빠르슝에게 슈고 아이스박스를 받으시고 매우 만족하셨다면!!

슈고 아이스박스를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슈고 아이스박스는 1000원에

꽝꽝 얼은 슈고 아이스박스는 10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무려 10배의 가격이니까 훨씬 좋은 아이템이 나오겠죠?ㅋㅋ

 

 

빠르슝과 함께하는 아이온의 여름 이벤트로

아이온 유저들은 시원한 여름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