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판타지러너즈 런칭 이벤트!!

 넥슨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판타지러너즈가 오늘 런칭을 했습니다

판타지러너즈는 4캐릭터가 한번에 달리는 액션 러닝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어떤 이벤트일지 살펴보겠습니당

 

 판타지러너즈 런칭 이벤트!

기간은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입니다

 

 게임 준비화면에서 카카오 친구를 용병으로 선택하고

선물 포인트 100점을 모으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친구 용병을 쓰면 5점이 추가되고 내가 용병이 되면 15점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로는 CGV 영화 상품권 2인권, 스타벅스 커피, 스무디킹 베리베리 이렇게 세가지가 있네요

전 얼마전 최강의군단 테스트 하고 받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아직 있는데..ㅋㅋ

영화 관람권 받고싶습니다!ㅎㅎ

 

 그리고 판타지러너즈를 플레이하면 넥슨캐시를 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솔깃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합시다ㅋㅋ

 

이 이벤트도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네요

넥슨닷컴에 로그인해서 판타지러너즈 쿠폰을 받은 뒤

판타지러너즈를 실행하여 쿠폰함에 쿠폰 번호를 입력! 하시면 넥슨 캐시 2000원을 바로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판타지 러너즈에 7일 연속 출석을 하면 다시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넥슨이 온라인게임에서는 최강이라고 할 수 있지만

현재 대세인 모바일 게임계에서는 힘을 잘 못썼는데요ㅎㅎ

이번에 판타지러너즈를 통해서 모바일게임도 정ㅋ벅ㅋ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