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게임 3종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의 신작 게임인 달을 삼킨 늑대, 아틀란스토리, 히어로스 리그의

사전 등록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3종 게임이 함께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입니다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는 위미 홈페이지에 가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럼 3종 게임에 대해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달을 삼킨 늑대는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라고 하는데요

MORPG답게 인스턴트 던전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달을 삼킨 늑대는 이미 입소문이 좀 나있죠ㅎㅎ

 

 아틀란스토리는 100명의 영웅이 펼치는 모험담과

방대한 컨텐츠와 소셜이 합쳐진 정통 RPG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게임답지 않은 대서사가 펼쳐지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히어로스리그는 3인칭 영웅 배틀 장르인데요

요즘 인기 많은 AOS 장르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일러스트 무섭...ㅋㅋ

그럼 이 게임들의 사전등록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한 번의 사전 등록으로 3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고 합니다

위에 나왔던 사전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팝업에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하기를 누른 후

게임 출시일을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출시일에 아이템 쿠폰을 문자로 발송해드린다고 하네요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중 200분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꼭 기간 내에 사전 등록을 하셔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신규 출시되는 게임의 기대평을 남겨주시는 이벤트인데요

사전등록 페이지에 가시면 댓글을 달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ㅎㅎ

요렇게 댓글을 다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윈드러너 500루비 쿠폰을 10분께 쏜다고 하네요

500루비면...유니콘 살 수 있는데!!! 얼른 달러 가야겠습니다ㅋㅋ

 

사전등록을 해서 모바일게임을 시작하면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유저들보다 앞서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ㅋㅋ

그러니 위메이드 신작 게임들의 사전등록 꼭 하시구요

많은 선물을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