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7월 16일자 업데이트 내용!!

 윈드러너가 오늘 업데이트를 실시했죠

어떤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ㅎㅎ

 

 신규 슈퍼 레전드 소환수가 추가되네요

신부 꽃사슴과 핑크 돌고래입니다

핑크 돌고래가 하늘을 날아다닌다니ㅋㅋㅋㅋ

능력치를 보니 좋기는 엄청 좋군요

하늘비행 3초 증가에 생성 확률 증가

죽으면 부조건 1회 부활ㅋㅋ

아 근데 너무 안뜨고 돈도 많이 들어요 슈퍼 레전드ㅠㅠ

 

그리고 신발 받고 보내기 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친구가 보낸 신발을 받으면 받고 보내기 버튼을 통해

그 친구에게 바로 답례 신발을 보낼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이건 좀 편리한 것 같네요ㅋㅋ

 

지난번 릴리 업데이트 이후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 쫌 늘은 것 같던데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에 더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전 아직까지도 슈퍼레전드가 나온게 서운해요=ㅅ=

 

어쨌든 모두들 새로 나온 슈퍼레전드 소환수 뽑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ㅎㅎ

신발도 더 편하게 보내시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