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RPG 매니저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이 신작 모바일 게임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RPG 매니저!

 

 RPG 매니저는 RPG의 게임성에 매니지먼트 요소를 넣은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PvE 던전을 탐험하고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총 300여종이 넘는 캐릭터 중 5개를 선택해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기 보이듯이 탱커 딜러 힐러 서포터 그리고 전략을 통해 던전을 클리어 해야 하는 것 같네요

 

사전 등록 이벤트는 7월 11일에 이미 시작이 되었는데요

7월 25일까지 사전 등록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 등록자 개별 문자 발송이 7월 30일에 이루어진다고 하니

아마도 7월 30일에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사전 등록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혜택이 있어야겠죠?

사전 등록 이벤트 방법과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당

 

사전 등록 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게임들과 비슷비슷ㅎㅎ

 

 사전 등록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2800골드와 10룬, 특수 입장권 10매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린다고 하네요!

 

2013년 하반기 여러분들의 어그로를 끌 예정인 게임이라고 합니다!

 

RPG 매니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하시고

여러 아이템을 받아서 게임 시작해보세요!ㅎㅎ

[하지만 안타깝게도 iOS는 신청이 불가하다고 하네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