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퍼즐앤드래곤이 국내 출시 후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해준 유저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10일 수요일부터 15일[이라 쓰지만 실질적으론 14일]까지

접속할 때 마다 하루에 마법석을 두 개씩 선물한다고 합니다

5일간 진행되니까 총 10개의 마법석을 모을 수 있겠네요~

 

 마법석 선물 이벤트가 끝다고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간 2000 우정 포인트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10일 12시부터 금요일 8시까지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 드롭시

+알이 드롭될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5배!ㄷㄷ해

 

 14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 에그에서

인도신, 2차 그리스신, 악마 몬스터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고 합니다

 

 오마이갓에서 출현하는 몬스터인데요

현재 많은 분들이 ㄷㄷ해 하며 노리시는 타락천사 루시퍼도 나오는군요ㅎㅎ

 

1일부터 19일까지 게릴라 던전에서 모든 드래곤을 만날 수 있게 되고

킹 드래곤이 출현할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하네요~

황제 드래곤도 출현! 이건 이벤트 할 때마다 자주 했던 내용이죠ㅎㅎ

 

 요일 던전 보너스 입니다

화, 수, 목, 금 던전에서는 드롭률이 두배!

주말 던전에서는 스태미나 소모량이 반절로 줄어든다고 하네요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하는데요

기간은 10일부터 19일까지네요

 

 우정에그에서 획득 가능한 진화 소재 몬스터들!

4성부터 6성까지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다른 스페셜 던전, 강림 던전이 릴레이 개방 된다고 합니다

여 여신강림!!!ㅋㅋ

 

10일부터 19일동안 단 한번만 클리어 가능한 천상이 보낸 선물 던전이 개방된다고 하는데요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는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는 모양이네요

꼭꼭 클리어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퍼즐앤드래곤이 출시 200일을 맞이한 걸 얼마전에 봤는데요

이번에는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군요ㅎㅎ

매니아층이 많이 즐기는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100만 다운로드라면 대중성도 상당히 잡은 모양입니다

사실 저도 지금 시작할까말까 고민중이긴 하죠ㅎㅎ

앞으로 퍼즐앤드래곤이 얼마나 더 많은 인기를 누릴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