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용들을 모아보세요! 팜플의 신작 모아모아용!

 팜플의 신작 게임 모아모아용이 오늘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을 보니 용을 열심히 모으는 게임인 것 같은데요 어떤 게임일까요?

 

 아기용이 참 귀엽네요 특히 저기 아프로켄 머리를 한 아기용은 정말 귀욤귀욤!!ㅋㅋ

 

 모아모아용은 친구의 용과 내 용을 교배하여 수천억 가지의 용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수천억 가지라니 정말 엄청나네요ㅎㅎ

동 서양의 용을 만나볼 수 있구요 깜찍한 아기용들 덕분에

엄마미소를 지으며 게임할 수 있다는 사실!ㅋㅋ

 

라푼젤이나 피노키오 등 동화속 주인공들과 함께 스토리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용들이 생활하는 신비의 왕국을 넓혀가면서 더 많은 동화속 주인공들을 만나면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게 더욱 재밌을 것 같네요!

 

 모아모아용의 출시 기념 이벤트입니다!

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루비 30개를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보상을 받으시려면 리뷰에 자신의 모아모아용 닉네임과 내용을 꼭 적으셔야 한답니다!

달랑 별점 매기고 재밌네요 이렇게 남기시면 선물 못받아요~

꼭 닉네임을 함께 써주셔야 한다는 점~

닉네임을 직접 쓰게 되면 내용도 더 성실히 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그리고 평점 4.5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7월 23일까지 모아모아용의 평점이 4.5를 돌파하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루비 30개를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평점이 4.5를 돌파할 수 있도록 꼭 별 다섯개! 날리는 거 잊지 마세요ㅋㅋ

 

팜플의 신작 게임 모아모아용 한 번 플레이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