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입니당~

오늘은 지난 주 모바일 게임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ㅎㅎ

지난주에는 어떤 모바일 게임들이 인기가 많았는지 살펴볼게요!

 

 

 한국 앱스토어무료 순위에서는 모두의마블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ㅎㅎ

모두의마블은 오늘 일자로 다운로드 천만건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28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최단 기간을 갱신했다고 하네요

 

2위는 현재 앱스토어에만 출시된 RPG 게임 다크 슬레이어 입니다

2D 그래픽의 아기자기함과 각종 터지 인터페이스 등을 가지고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현재 인기가 많은가보군요ㅎㅎ 

 

 

 

 

 

 

3위는 다같이 칼칼칼이 차지했군요

그 외에도 카드 가디언 모리아사가 등의 게임이 순위권에 들었네요

 

그나저나 폭행몬스터는 앱스토어에서도 인기가 있긴 있군요

참 싫어하는 장르의 게임이라ㅋㅋㅋ

 

다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순위입니다

여기서도 모두의 마블이 1위를 정ㅋ벅ㅋ 했습니다

2위는 다같이 칼칼칼 3위는 카드가디언이군요

카드 가디언이 상당히 재미있죠 인기 있을만 해요ㅋㅋ

 

그리고 10위에 오른 캣타운이 눈에 띕니다

10위권에 SNG 장르가 들어온건 오랜만인 듯한 느낌인데요ㅋ

캣타운도 인기가 상당하군요

 

지금까지 지난 주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직까지는 모두의마블이 건재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신작 게임들이 꽤 인기가 있는 모양새인데요

다음주에도 신작 게임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