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과 해피빈이 함께하는 착한 나눔 이벤트

 타이니팜과 해피빈이 함께 착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착한 나눔 캠페인은 유기 동물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는 캠페인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유기 동물들을 도와줄 수 있을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니팜과 해피빈의 마음까지 힐링되는 착한 나눔!

천원으로 타이니팜 벨을 10개 구매하면 보너스로 5개를 더 드린다고 합니다

참여로 마련된 기금은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된다고 하네요

 

 구매를 한 뒤 쿠폰 번호가 발송되는 시간입니다~

주의사항도 있으니 읽어보세요

 선착순 25000명에게 타이니팜 벨 10개에 보너스 5개 더

좋은 일도 하고 벨도 더 받을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1석 2조!ㅋㅋㅋ

 

 착한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타이니팜 착한 나눔 티켓은 네이버 아이디 당 1일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더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날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티켓을 구매하고 SMS 쿠폰 번호 확인한 뒤

타이니팜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메세지 함에서 벨을 확인하면 끝!

그리고 참여왕 5분을 뽑아서 황금빛 타이니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하루 한번이라는 제한도 있고 판매 갯수도 정해져 있는데 참여왕을 뽑는거면

여러 네이버 아이디로 구매해야 한다는 걸까요?ㅎㅎ

암튼 선착순 판매가 모두 끝나기 전에 착한 나눔 티켓을 구매해야 할 것 같네요~

 

여러분들의 참여로 모인 금액은

유기 동물을 지원하는 해피로그 단체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타이니팜 벨도 얻고 유기 동물을 도와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꼭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