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 게임 모두의 밴드 사전 등록 이벤트

 아프리카TV에서 출시 예정인 카카오톡 게임인 모두의 밴드가

정식 런칭 전에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즘 신규 모바일 게임이 많아서 사전 등록 이벤트가 참 많네요

 

 카카오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 모두의 밴드입니다!

모두의 밴드는 자신만의 밴드를 만들어 인기를 쌓아나가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기타, 베이스, 드럼 중 원하는 악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경쟁 요소는 인기로 결정된다고 하는군요

 

 첫번째 이벤트는 사전 등록 이벤트입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하시는 유저들에게는

게임이 런칭 된 후 게임 내 레어 악기 기타, 드럼, 베이스 중 한 개를 랜덤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는 베이스를 좋아하는데..ㅋㅋ

그리고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해 젠하이져 아디다스 헤드폰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사전 등록을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락처 입력 후 OS 선택, 수신 동의, 사전 등록 누르면 끝!ㅋㅋ

 

 이게 다가 아니라 두번째 이벤트도 진행하는군요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참여 완료!

당첨자가 발표되길 열심히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의 상품은 헤드폰과 문화상품권, 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

이렇게 세가지네요

하나라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