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퍼피라이더 런칭 이벤트!

 넥슨이 신작 모바일게임인 퍼피라이더를 출시했는데요

이름만 봐도 러닝 게임 같다는게 느껴지시죠?ㅋㅋ

 

퍼피라이더는 캐릭터가 강아지를 타고 위, 아래 레인을 달리면서

장애물을 피하거나 공격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러닝 액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무지개 스테이지, 늑대 쫓기, 장애물 부수기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많은 재미 요소를 넣었다고 합니다

 

퍼피라이딩은 오늘 출시가 된 게임인데요!

그래서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개 신나서 당황하셨어요?ㅋㅋ

퍼피라이더의 런칭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이벤트 첫번째!

기간 내에 퍼피라이더 20만점 이상을 달성하면 클래식 스쿠터, 비티지 고글 반모,

빈티지 가죽 장갑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참여가 된다고 하네요

선물들이 전부 저렇게 삥끄삥끄인 걸까요?ㅎㅎ

 

 그리고 기간 내 친구 초대 100명 이상 시 스파이랑이를 100% 지급하구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스무디킹, 스타벅스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하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마켓 별점 리뷰 등록하고

본인의 앱센터 ID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마켓 별로 우수 리뷰를 5개씩 추첨하여 넥슨 캐시 5만원을!

5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퍼피라이더의 런칭 이벤트 참여 주의 사항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이벤트 참여에 불이익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