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7월 상반기 신규 업데이트 내용 정리 #2

신규 진화합성에 대한 내용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화 합성 신규 트리 4종이 추가 되었습니다!

6성 카드 한 장 5성카드 3장이 소개되었지만

5성 카드가 깨알같이 한 장 더 있다는..ㅋㅋㅋ

 

가장 먼저 의매형 에마를 얻는 트리입니다

6성 답게 매우 많은 단계를 거치는데요

유심히 보신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지난번 멜트와 같이 고통받는 일은 별로 없을 듯 합니다!

일단은 모두 얻을 수 있는 카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벌써 3장을 만들었다는..ㅋㅋㅋ

한돌 횟수도 4이기 때문에 두장 더 만들면 풀돌 완료!헤헤헤

 

직접적으로 소개되진 않았지만 깨알같은 5성인

화연형 다빈치입니다

HP45% 이하일 때 150% 회복이라는 꽤 괜찮은 스킬을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고 하시면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와 너무너무 귀엽고 예쁜 의매형 에마입니다!

하지만 얘 머스마라는 사실...ㅋㅋㅋㅋ?

여장을 즐겨하는 꼬마라고 하네요 하지만 여장의 퀄리티가 너무 높은거 아닌지;;

노말풀돌시 HP/ATK 25730/26000입니다 사탄보다 좋네여ㅋㅋㅋ

기교라서 다행이다[....]

일밀아에선 프린세스 프린스 콤보 둘 다 적용이 됐는데

한밀아에서는 프린스 콤보만 적용이 됩니다...아놔

얼마 가지고 있지도 않은 남캐들 모아서 확인해봤습니다ㅠㅠ

[그나저나 남캐 꾸역꾸역 6장 모았는데 란슬롯 빼고 전부 기교...하하하하]

 

자 이제 5성 카드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얘네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카드들로 진화합성을 합니다

쿼츠는 아닐테지만 나머지 카드들은 전부 비경 돌면 뜬다는..

그나저나 쿼츠 + 펠리노어가 롯뜨인건,,,너무한거 아닌가요?

 

이계형 오토메입니다

검술의 성 카드가 2장 이상이면 공격력 200%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는 그냥 액자만 파서 서브 스토리나 하던지 해야할 것 같네요

검성 카드는 정말 쓰는게 없다는..ㅋㅋ

 

이계형 버지니아의 진화합성 트리입니다

 

오토메가 검성이었다면 버지니아는 기교!

기교의장 카드가 2장 이상이면 공격력 200% 업이라고 합니다

아마 나중에 사탄, 에마, 버지니아 한줄덱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계형 스피카의 진화합성 트리입니다

처음에 론펄과 아그라바딘을 보고 어떻게 모으라고ㅡㅡ 했지만

비경을 돌다보니 나오는군요

둘다 첫번째 칸에서 나오니까 모으기 쉬울 것 같습니다~

 

스피카는 위의 두 카드의 마서 버전입니다

마법의 서 카드가 2장 이상이면 공격력 200% 업이라고 하네요

근데 제가 알던 스피카랑 너무 다른거 아닌가요?ㅋㅋ

[아 저의 5배수 스피카는 이제 고인이 되셨습니다...아아아아아아]

 

이번의 수집 이벤트입니다

수영복 사진이네요 어머//ㅅ//

 

내용은 다른 수집 이벤트랑 비슷합니다

와 대신 이번에는 더블 루프 보상이 아니네요!

사탄, 스페이드에 고통받으신 분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겠지만

당연히 6성이 아니라 5성이라는게 함정..ㅋㅋ

 

이번 루프 보상 카드 염하형 기네비어입니다

한돌 횟수 5번이군요

적어도 90000개의 수영복 사진을 모아야 기네비어 풀돌을 하실 수 있습니당!

염하형 기네비어의 스킬은 SUPER 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안쓴지 2주는 된 것 같은 서태후나 몽스와 같은 스킬이군요

 

보너스 보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크게 다를 건 없어보이는군요

 

 

수영복 사진을 모으다보면 빛나는 수영복 사진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빛나는 수영복 사진을 100개 모을때마다 랜덤하게 카드들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강적의 드랍, 서브드랍 카드들과

진화합성에 필요한 카드들 그리고.....

리밋치가 나온다고 합니다 헐...

저에게도 리밋치의 행운이 찾아올까요?

[근데 항상 리밋치리밋치 하지만 쓸 카드가 없는게 현실ㅋㅋㅋ

60레벨 찍어서 리밋치 받을텐데 쓸데가 없네요ㅋㅋ]

 

그리고 이번 시즌은 수집 랭킹전을 실시하는데요

수집 랭킹을 실시해서 순위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데요

랭킹 선물로는 염하형 아서와 성관형 시리우스가 있네요

지난달 로그인 보상을 풀돌할 수 있는 기회네요

하지만 무과금 잉여잉여인 저에게는 꿈같은 일이죠ㅋㅋ

 

....?이런게 있었나? 했을 정도로 존재감 없었던 시리우스라는..

 

이번 시즌에서 새로 등장한 시스템!

수집 랭킹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친구가 있을 경우!

보너스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무려 30/30/30부터 5/5/5까지 다양한데요

아...제 친구중에선 저에게 저런 선물을 줄 친구가 있을까요?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ㅎㅎ

하지만 너무 바라면 예의가 아니겠죠?ㅋㅋ

 

 

여기까지 밀리언아서 이번 시즌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드렸는데요

이번 시즌은 마음에 드는 내용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업데이트 내용 잘 알아두시고! 모두들 득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