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7월 상반기 신규 업데이트 내용 정리 #1

오늘은 7월 1일! 밀리언아서 새 시즌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밀리언아서 7월 상반기 시즌은 어떤 내용일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수영복이 매우 난무합니다...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배수카드를 살펴봐야겠죠!

 

이번 시즌의 5배수 카드입니다

염하형 니무에와 의매형 에피리아라고 하네요

니무에는 요새 밀리언아서의 아이돌인 것 같습니다

모든 유저들이 니무에 니무에 노래를 부르고 있죠ㅋㅋ

염하형 니무에의 스킬은 공격력 260%업,

의매형 에피리아는 HP가 50%이하일 때 공격력 300% 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3배수카드 염하형 리페입니다

으음... 원래 리페와는 다른 작가가 그렸다고 합니다..ㅋㅋ

제가 리페 얼굴을 보고 기교를 골랐는데 말이죠...

만약 염하형 리페처럼 생겼으면 마서르 했을텐데 아쉽네요..ㅋㅋㅋ?

 

 그리고 인연포인트에서 5성 카드가 나온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에는 제 1형 카드들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글램과 페리도트가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글램은 2배수 카드이기때문에

열심히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글램과 페리도트의 모습입니다

글램은 150% 공격력 업, 페리도트는 HP10% 이하일 때 공격력 100% 업이군요

뭐 둘다 엄청 좋은 스킬은 아니라는..ㅋㅋ

페리도트 -3돌짜리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풀돌 시킬 수 있을지..

근데 사용할지는 미지수네요..ㅋㅋ

글램은 일러스트도 예쁘고 현재 2배수이기 때문에 꼭 가지고 싶습니다!ㅋㅋ

 

이번 시즌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란슬롯과 가웨인이 나오네요ㅋㅋㅋ

 

란슬롯은 많이들 알고 계시겠죠?ㅎㅎ

검성의 대표 카드입니다

 

서브드랍카드인 염하형 갤러해드와 염하형 모르가즈입니다

갤러해드는 HP30%이하일 때 200% 회복이라는 짱짱 힐카구요

염하형 모르가즈는 공격력 200% 업이라고 합니다

갤러해드가 귀욤귀욤하네요ㅋㅋ

 

두번째 시즌 강적 가웨인입니다

저는..이미 풀돌이라능..ㅋㅋ 키라나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란슬롯보다 가웨인이 훨씬 약합니다ㅋㅋ

 

가웨인의 서브드랍카드인 염하형 엘레인과 염하형 모르간입니다

염하형 엘레인은 카드 HP의 180% 회복이라는 애매한 회복량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

염하형 모르간은 염하형 모르가즈와 같이 공격력 200% 업이군요

 

이번 시즌 비경들입니다

비경을 클리어했을 때 주는 선물들은 기존과 거의 동일한 것 같습니다

 

로그인 보상 카드입니다 염천형 아서인데요

 

국방색 비키니라니!

하지만 로그인 보상으로는 2장밖에 받을 수가 없답니다ㅠㅜ

 

 

그리고 돌발 비경입니다

지난 비프로스트와 마찬가지로 월 수 금 특정 시간에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 돌발비경에서는 요정 마나난이 출현한다고 합니다

 

마나난입니다 스킬은 공격력 50%업..난감하죠?ㅋㅋ

마나난은 그냥 쓰기에는 효율이 매우 별로구요

진화합성에 쓰이는 카드입니다

 

나머지 신규 컨텐츠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