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의 급작스러운 이벤트들!!ㅋㅋ

밀리언아서는 참 공지를 자주 살펴봐야 하는 게임이지요ㅋㅋ

얼마전에 또 급작스러운 이벤트를 몇개 내놓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연형 시리즈 카드들이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정판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에게 화연형 3종 키라 카드를 즉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키라 카드 한 장으로 뭐에 쓴답니까ㅋㅋ

풀돌할 양의 카드들이 필요하겠죠

화연형 카드를 얻으려면... 무려 11연차를 돌려야 한다고 합니다

11연차를 2회 이용할 때마다 화연형 카드를 반복적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가 받은 화연형 롯뜨를 살펴보니 한돌을 4번 할 수 있으니

11연차를 적어도 8번을 해야 키라 풀돌을 할 수 있게 되겠네요

나머지 카드들도 마찬가지겠죠?ㅋㅋ

사실 전 절대로! 과금러가 될 생각은 없기 때문에ㅋㅋ[만약 한다 하더라도 소과금정도?]

절대절대 11연차는 할 일이 없으므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ㅋㅋ

 

 

화연형 카드들의 일러스트입니다

화연형 롯뜨는 키라 풀돌시 HP/ATK/CP가 25851/31021/2106 이구요

화연형 가웨인은 25851/29151/2391로 롯뜨와 HP는 같고 공격력이 약간 적은 대신

코스트가 4가 적어서 오히려 코성비는 더 좋네요

그나저나 그.... 롯뜨와 가웨인이 저렇게 변한다니...참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지급이 되지 않은 화연형 로엔나 카드입니다

유일하게 원래 카드도 여성이라는ㅋㅋㅋㅋ

로엔나는 31571/23211/2107 로 약간 고기 방패의 느낌이 있네요

코성비는 롯뜨와 거의 같군요ㅋ

하지만 벌써부터 일러스트 때문에 벼르고 계신 분들 많던데ㅋㅋ

더군다나 고과금 유저가 많은 마서라서

11연차 달리시는 분들 많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 이벤트... 지난 시즌엔 레프젠 짱짱걸 때문에 11연차 돌리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시즌은 5배수들이 평타라서 잘 안팔려서 하는 걸까요? 흐음..

 

그리고 저같은 무과금의 희망 카드! 감사형 니무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세 번 주어진 시간 마다 응모권을 받아서 프리 뽑기를 하면

랜덤하게 감사형 니무에를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가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꽝꽝꽝 무너지는 소리와 함께 고통 받다가

어제 간신히 홍차 방금 가챠 이거밖에 못 뽑았다는...

기간이 7월 31일까지라 아직 조급증은 없는데 그래도 얼른 써보고 싶다는 생각은 드네요

감사형 니무에...니 무해? 하 죄송합니다...ㅋㅋ

 

그러면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감사형 니무에의 능력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멀 카드 정보입니다 스텟 대단하네여?ㅋㅋ

그리고 니무에답지 않게 특정 부위가....ㅋㅋ

멀린의 실험실에서 약 하나 빨았을 뿐인데 저렇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각성을 하면 원래대로 돌아오지ㅋ

그러나 스텟은 엄청납니다! 허

스텟도 스텟이지만 코스트가 12밖에 안들어서 그냥 뭐 최고네요..허허

난 더이상 춘향이가 부럽지 않다!!!케케케케케[하지만 아직 한장도 없지..]

아참 스킬은 깔끔하게 공격력 150% 업 입니다

발동률은 그냥저냥일 걸로 예상ㅋ

 

리바이어선도 아쉬운대로 키풀 했는데

감사형 니무에 있으면 정말 쓸모가 많을 것 같다는..

하지만 마서...난 왜 어째서 기교레기인 것인가

어째서 처음 만들때 기교와 마서 사이에서 고민을 했던 것인가!

뭐 됐고.. 얼른 나오기나 하시죠

참 니무에는 한돌 횟수는 4 입니다! 5장이면 풀돌할 수 있어요!

근데 키라는 나오는건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스토어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인데요

티스토어에서 밀리언아서를 재설치 하시면 5/5/5를 드린다고 합니다

참..머리 잘써요

풀보이스 패치 이후로 오류 먹어서 스토리 진행이 안되는 사람들[실제로 저도 그럼..]

다시 받도록 할 겸 여름방학이고 하니 순위 올려서 신규 유저도 좀 모을겸

진행하는 이벤트 같네요

하지만 5/5/5는 굉장히 좋은 보상이니 난 또 열심히 재설치를 하겠지..ㅋㅋ

전 아마 시즌 종료일 점검 시간에 재설치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밀리언아서의 기습 이벤트들 잘 확인 하셨나요?

역시나 현재 밀리언아서 커뮤니티들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건 니무에죠

저도 얼른 받아서 니무에로 숟숟하고 다니고 싶네요

그나저나 이벤트 끝날 즈음 되면 너도나도 다 니무에일 것 같은ㅋㅋㅋ

예전엔 춘향이가 그러했는데 말입니다ㅋㅋ

 

어쨌든 밀리언아서의 이벤트들 잘 확인하셔서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