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신작 SNG 게임 캣타운을 소개합니다!

게임빌에서 신작 SNG게임을 내놓았는데요ㅎㅎ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대놓고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임이겠네요

물론 고양이 좋아하는 분들만ㅋㅋ

 

귀염 터지는 고양이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귀여운 고양이 친구들이 잔뜩 등장!!

 

 방식은 기존 SNG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내맘대로 캣타운을 꾸며가는 게임이죠ㅎㅎ

 

 미니게임 등 여러 컨텐츠로 SNG 게임에서 쉽게 느낄 수 있는

지루함을 최소한으로 줄였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캣타운!!

 

대화면 태블릿 PC에서는 화질이 떨어지거나 하는 게임들도 있는데

캣타운은 대화면 하이퀄리티 태블릿에서도 100% 완벽 대응을 한다고 하네요~

 

 

고양이들과 함께 타운을 꾸며나가는 캣타운

스크린샷의 고양이들이 귀엽다면 얼른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