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생활 컨텐츠를 모바일로!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

 각종 생활 밀착형 컨텐츠들로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비노기가

이런 생활 컨텐츠만을 모아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 넥슨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당!

 낚시를 즐길 수도 있구요

 

 망치를 휘둘러서 광석들을 캘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늑대에게서 양을 보호해야 하는 양치기!

 

 그리고 생활의 달인에서 스킬 수련치를 쌓으면

마비노기로 스킬 수련 인장을 보내거나 AP 포션을 보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올ㅋ

마비노기와 일부 연동이 된다는 거군요

 

 스킬 수련치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하루 한 번 그날 모은 스킬 수련치를 사용하면

골드와 평판, 스킬 수련 인장, AP포션 중 하나를 골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에 없어서는 안될

친구 랭킹입니다ㅋㅋ

친구들과 열심히 경쟁해서 1등을 해야겠죠?

 

 친구들 사이에서의 랭킹 뿐만 아니라

전체 랭킹을 통해 내가 상위 몇% 안에 드는 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친구들 사이에선 1등이지만 전체 랭킹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더 열심히 플레이를 하게 되겠죠?ㅎㅎ

 

 마비노기의 NPC들이 생활의 달인에서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NPC 별로 능력치가 다르다고 하니까

나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NPC를 습득해서 육성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생활의 달인 오픈 기념 이벤트!!!

 

 생활의 달인을 다운받는 유저의 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마비노기 플레이어 전원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마비노기 유저들은 꼭꼭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6월 24일부터 7월 13일까지 생활의 달인 유저 중 1위에서 50위까지

랭크에 오른 유저들에겐 마비노기에서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기간 내내 한 번이 아니라

토요일마다 랭크 갱싱이 이뤄진다고 하니까

총 3번 랭킹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을 다운받고 플레이를 하다가

리뷰 이벤트 팝업창이 뜨면 꼭 작성!!

2000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친구들을 열심히 꼬셔서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마비노기는 사냥이 아니라 생활 스킬들 위주로만 플레이 하시는 분들도 참 많은 게임인데요

요즘 대세인 모바일과 마비노기의 아기자기한 생활 컨텐츠가 만나서

인기가 참 많을 것 같네요

마비노기를 즐겨 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꼭!!!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을 다운 받으셔서 플레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