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2

 이어서 나머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당

 

상점에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행운의 물약과 레전드 성공률 3배!

 

 첫 번째 행운의 물약은요 그동안 상점에 있었던 아이템의 기능 중

한 개가 랜덤하게 업그레이드 되어서 적용되는 아이템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좋은 능력치들이 많네요

 

 그리고 레전드 성공률 2배와 3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루비로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인데요

단 한 번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까 신중하게 구입하셔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챔피언십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챔피언십 시크릿박스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신발, 골드, 아이템 풀세트, 소환서 뿐만 아니라

레전드 성공률 2배, 3배 아이템도 나온다고 합니다

 

우정 점수의 제한이 하루 200에서 300으로 늘어납니다

그리고 챔피언십 1위에게는 루비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속한 그룹에 따라 1위에게 루비를 차등 지급한다고 합니다

레전드 그룹에서 1위를 하면 루비가 무려 30개! 이지만 1위는 하늘의 별따기겠죠ㅋㅋ

 

 그리고 주간 랭킹 보상입니다

1위부터 5위까지 아이템과 골드를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우정 점수 보상입니다

우정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고 또

기존에 있었던 것들도 점수가 증가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윈드러너 시즌2 기념 이벤트!!

 

 오늘 6월 24일 단 하루 1000루비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잠시 휴식 중인 친구 10명에게 신발을 보내면

최대 1000루비까지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5개....ㅋㅋ

 

 5천미터 달리고 순금 10돈 황금 신발 받자!

이벤트 기간 동안 윈드러너에서 5000미터 이상을 달리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 분에게 순금 10돈으로 만들어진 황금 신발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이벤트 2탄!

10명을 초대하면 그리핀을 선물로 받을 수 있고

30명을 초대하면 레전드급 소환수 위몬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매일매일 골드 보너스 타임!!

매일 오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윈드러너를 플레이하면

획득 골드가 50% 추가된다고 합니다

 

 

윈드러너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어떻게 보셨나요?

재미있는 컨텐츠들도 많아 보이는데요

시즌2 업데이트로 윈드러너가 다시 인기 게임으로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