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6월 하반기 시즌 매우 고통받은 1차 정산입니다

밀리언아서의 6월 하반기 시즌이 시작한지도 약 일주일 정도 되었군요

카드 창고 정리가 엉망이었던지라 거의 5일간을 카드를 못 받고 있어서

뭐가 나왔는지 알 수가 없는 갑갑한 세월을 보내고

합요일을 맞이하여 카드 정리를 싹 다 완료한 뒤 모두 받기를 눌러봤습니다!!ㅋㅋ

그러나 결과는 별로..... 이유는 보시면 알게 됩니다.........

 

 그래도 시작은 자랑짤

무과금인생인 내가 5배수라니! 스피카라니!!!!!!!!!!!!

레프젠이 아니어서 슬프..다는건 나에겐 과분하지

나는 기교레기니까 열심히 쓸거야!!!!!!!!!!!헤헤헤헤헷데헷

물논 5배수는 이제 10일이 채 안남았다는게 함정....히힛 눈에서 땀나네

그리고 바로 옆의 사탄은 키풀이라능[마구 자랑할테다!]

19.5에서 키풀 했다능!!

 

 그리고 이번 시즌 달리기의 이유 스페이드입니다

1.5와 3에서 연속으로 노멀이 나와줘서 이번 시즌 운이 그냥 아주 최고구나!! 했지마는

곧 12가 되는데도 더이상 나오지 않고 있다는게 큰 함정

아...함정에 빠졌다능ㅠㅠ

 

왜 어째서 너만 나오는거지?!!!!!!!!!!!!!!!!!ㅠㅜ

키풀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말고 딱 키풀할 양이 나왔어요

키라 두장 나왔어요 헤헤헤헤 사탄에서 운을 다 썼는지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왠지 느낌이 안 좋습니다...ㅠㅜ

조흔 고기방패에 힐카이지만 100퍼 힐에다가 조건 힐이 아니라서

왠지 힐통수를 때릴 거 같기에 아직 쓰지는 않고 있습니다..ㅠㅜ

 

 니무에.. 니 무해?

죄송합니다... 얘만 보면 이 드립을 치네요

지난 시즌 막판에 먹었던 니무에인데요 한 장 더 나와줘서 1돌 상태입니다ㅎㅎ

 

 다빈치는 1돌 상태였는데 두 장 나와줘서 3돌 상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나온 카드라서 렙제도 엉망이고 한돌 횟수도 많긴 한데 쓸만하다는 평가 때문에

열심히 모으고 있다능

 

 다..다빈치나 바르고 쓰려면 얘가 꼭 필요하다능!!

토르토르입니다 한돌 두 번 남았습니다

어제 두 장 떠서 -2까지 줄어들었습니다 언제 다 해 했는데 그래도 끝이 보입니다요

 

 ....각성왕 리바이어선입니다

저는 그루아가흐 각성 13찍고 시즌 종료했는데

리바이어선은 25 돌파했습니다.. 으리으리으리했죠..ㅠㅜ

키라가 한 장 있고 찾아보니 스텟도 나쁘지 않아 먹이려다가 업글을 했는데

키라 카드는 한돌이 무려 7회라서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한 내가 어리석도다

다 하고 한장 남았다는... 훗 각성왕에 증식왕까지 대다나다

 

그래서 알카로이드가 망했잖아!!!!!!!!!!!!!!!!!!ㅠㅜ잉 난 끝났어

알카 ㅂㅂㅇ 아쉬워서[라 쓰고 카드가 남아서라 읽는다]업글을 하긴 했는데

아마 안쓸것 같구나.. ㅠㅜ 기교레기라서 너 좀 기대했는데

 

 루세프입니다 짱귀요미 > < 볼때마다 엄마미소입니다ㅋㅋㅋ

근데 두 장 나왔네여... 이번에 시즌 내내 나오는 요정은 얘 하나라서 그런지

한돌도 5회던데.. 모을 수 있겠져...? 애정이 넘쳐서 꼭 모으고 싶은데..ㅋㅋ

 

그나저나 루세프는 애정이지만 라인하르트는 무조건 모아야 하는데!! 얘도 두 장 떨어졌다는..

사진이 왜 없니..

어디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어서 이카로스의 아버지라 불리며 애정을 듬뿍 받고 있던데

좀 나와주시져,,,ㅠㅜ 네장이나 남았어ㅠㅜ엉엉

 

 조합 카드 상황입니다...만 앙뜨가 생각보다 잘 안나와주네요

지난 시즌에 아오 열받아 하면서 먹인게 20장이 넘는데..

저번에 남은거 한 장 이번에 나온 거 두장

사진엔 없는데 요정 잡아서 하나 떴길래 한 장 더 만들어놨지요..ㅎㅎ

그래도 얘는 쉽게 풀돌 할거 같은데

 

문제는!!!!!!!!!!!

어...언니? 언니 왜 안 풀돌이여?

멜...멜트가 달랑 한 장 나왔습니다...

화요일엔가 막타쳐서 한 장 먹구요 오늘 모두 받기 했는데 달랑 한 장 나오구..

깜짝 이벤트로 하나 준거...그게 끝입니다

하트는 별로 쓸데가 없ㅋ엉ㅋ 했지만

라티샤를 풀돌 못할 위기감을 느낄 줄이야..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블루캡을 열심히 후드리챱챱ㅋㅋ

 

근데... 세이ㄱ가 아니고 세이메이는 나오긴 하나요? 한 장도 안나왔던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 

 

 카.. 카티스가 이러케 많은데!!!

[하트 필요없다면서 카티스 6장 만들어논 이 이중성을 보라!]

 

이졸데는 더 많은데!!!!!!!!!!!

왜 합성을 못하니..ㅠㅜ

돈 모자랄까봐 안쓰는 4성 풀돌 카드 다 팔아서 돈도 마련해놨는데

어째서 멜트가 나오질 않는거니ㅠㅜ

내 운은 정녕 19.5 사탄 키풀에 모두 부어놓고 온 것인가..

 

제 상황은 이러합니다

네 자랑하려고 올린게 아니고 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드리려고 올린겁니다

다들 힘내세여...ㅠㅜ엉엉엉엉

저는 멘탈 붙잡고 열심히 숟숟 딜딜 해서

다음주 합요일에 2차 정산 내용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슴미당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