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카카오게임 3종 - 좀비스러war, 청풍명월,퍼즐앤두더지 간략 소개

 오늘 신작 카카오 게임이 3종이나 출시 되었는데요ㅎㅎ

어떤 게임인지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첫 번째 게임은 요즘 엄청 잘 나가는 넷마블의 신작 좀비스러war 입니다

제목부터 위트가 넘치네요ㅋㅋ

 

좀비스러워는 다양한 좀비들의 공격을 막아나가는 슈팅 디펜스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대머리 치료제의 부작용으로 생겨난 23종의 코믹 좀비들과 전투를 한다고 합니다ㅋㅋㅋ

 

 좀비스러워는 오늘부터 7월 9일까지 3주간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분들께

각종 선물을 지급하구요

카카오 게임답게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낮 12시, 저녁 8시에 접속하면 무조건 2000골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청풍명월입니다!

이미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이죠ㅎㅎ

이번에 네오위즈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새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청풍명월은 실감나는 그래픽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국내 유명 낚시터 구현, 뚜렷한 계절과 시간 변화를 통해 사실감을 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고기를 잠시 기절시키는 스턴 기능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모바일 청풍명월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게임 내 태안반도에 입장을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각종 선물을 지급하구요

친구 초대 이벤트로 호피 비키니와 바다의 붉은 민소매 의상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네오위즈가 모바일 사업에 뛰어들면서 아주 공격적으로 게임들을 출시하고 있네요

청풍명월이 인기 게임이 될지 궁금해지는군요ㅋㅋ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게임은 퍼즐 앤 두더지입니다!

뭔가 좀 비슷한 게임이 떠오르긴 하지만,ㅋㅋ 어떤 게임인 지 살펴보겠습니다

 

퍼즐 앤 두더지는 팡 게임류의 퍼즐이 아니구요

단어 맞추기 퍼즐로 두더지를 해치루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주어진 글자들을 조합하여 여러 단어를 만드는게 게임의 핵심이라고 하네요

빠른 두뇌회전과 순발력을 돕는 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

 

요렇게 많은 단어를 만들수록 두더지를 뚜드려잡을 수 있다는 거~

퍼즐앤두더지도 출시 기념으로 정해진 시간에 아이템 드랍률이 높아지는 버닝타임 이벤트와

상점 내 모든 아이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새로 출시 된 게임 모두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되는 게임이네요

역시 아직까지는 카카오 게임이 건재하네요ㅋㅋ

저는 세 가지 게임 다 재밌어 보이긴 하지만

역시 좀비스러war가 유쾌할 것 같아서 특히 기대가 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