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팬더 비행단에 뽀로로와 친구들이 등장?!

위미의 캐주얼 슈팅 게임인 날아라 팬더 비행단에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규 캐릭터로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새로 추가된 캐릭터는 뽀로로와 크롱, 에디 세 명? 마리? 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에디를 참 좋아하는데 추가되어서 기쁩니다ㅋㅋ

 

새 캐릭터 뽀로로, 크롱, 에디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볼게요!

 

뽀로로 캐릭터는 구글 플레이에서 뽀로로TV 어플을 다운받으면 지급하는

쿠폰을 사용하면 공짜로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뽀로로 캐릭터는 무기 레벨이 30레벨이라서 무기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고 하네요

공짜 캐릭터인데도 꽤 쓸만할 것 같아요ㅎㅎ

 

 두번째는 크롱입니다 크롱크롱~

크롱은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이구요 현재 30% 할인중이라고 합니다

무기는 업그레이드를 해야하구요

피버일 때 블록 점수 증가 +80이라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발명왕 에디> <

에디는 수정으로 구입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ㅠㅠ

하지만 현재 무려 77%할인된 가격인 79수정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

에디는 무기 레벨이 30이구요 최후의 비행이라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에 점수를 늘리기 좋은 캐릭터라고 하네요ㅎㅎ

귀여운 로봇 로디와 함께 비행을 하는 에디! 으잌 귀여워ㅠㅠ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의 나머지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간 순위 별 보상 아이템이 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음 다 좋은데

1위할 때 수정 10개를 지급해준다는 것은

순위 매길 때 즈음 친구들 삭제한 후에 받으라는 건가요?ㅋㅋㅋ

물론 직접적으로 그러라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하시는 분들 꽤 있으실 것 같은데;;

 

 주간 순위 별 보상을 받는 방법입니다

 

 일일 응원 점수 획득 한계가 300점에서 600점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션/업적 및 친구 초대 시 보상 골드가 상향되었다고 하네요

골드 모아서 크롱을 사라는 걸까요?ㅋㅋㅋ

 

기타 자잘한 수정들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ㅋ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추가한 날아라 팬더 비행단이

뽀통령 버프로 더 인기가 많아질 수 있을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