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6월 하반기 시즌 카드 및 이벤트 정리!!

 쪼끔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밀리언아서 6월 하반기 시즌 카드와 이벤트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ㅋㅋ

 

첫 번째는 배수 카드 정보로 시작해야겠죠!!ㅋㅋ

 6월 15일부터 한 달간 5배수 카드로 적용되는 지원형 마샤와 제2형 나탈리입니다!

마린룩과 폴리스룩.. 제복 컨셉이로군요ㅋㅋㅋ

저는 무과금이라 따로 언급하지 않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요거는 3배수 카드인 지원형 프리아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은 오랜만에 강적이 아니라 요정이 출현합니다!ㅎㅎ

신규 요정은 단 한 개! 으읭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엔 지나간 시즌 요정들이 4일 간격으로 나오기 때문에

신규 요정은 1종만 나온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루세프님이 짱귀요미기 때문에 꼭 키풀을 하리라 다짐하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한 장도 안나왔다는건 안자랑' ㅅ'

 

 

 

방금 잠깐 언급한 지난 시즌 요정 등장에 관한 내용입니다

4일씩 4번에 걸쳐 진행하기 위해 상반기 시즌이 하루 줄어든 14일로 진행이 되었나보네요

올ㅋ 계획적으로 움직이는군요ㅋㅋ

이번 시즌 고인 요정들의 부활 덕분에 아직까지도 상당히 좋은 카드로 평가 받고 있는

세이게....세이메이와 키쵸우, 이카로스 등의 카드가 드랍된다고 하네요

저는 기교이기 때문에 스사노오도 모으고 싶지만

무과금에다 4일뿐이라서 안될거야 아마....ㅠㅜ

 

그리고 각 요정들이 나오는 마지막 날에는 각성 Fever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이 날 작정하고 마음껏 달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토요일에 삘받아서 무과금 주제에 녹차 15잔을 들이켰다는 사실.....히히힛

카드 칸이 모자라서 아직 못 받고 있는데

세이메이가 막 떨어지겠죠?ㅋㅋㅋㅋ는 꿈..

 

아 그리고 각성 Fever 때 신규 요정 루세프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 루프는 요정 가루를 모으는 것입니다

뭐 이것저것 다 아는 내용이지만...

아놔...ㅋㅋㅋ15000개 보상이 또 랜덤이군요

지난 시즌 사탄때문에 죽어간 유저가 한 둘이 아니고 욕도 상당히 드셨을텐데

또 진행하는 걸 보면 배짱이 두둑합니다 의지가 대단해요

 

 루프 보상 카드인 지원형 바브륜과 제2형 스페이드의 모습입니다

바브륜은 풀돌시 HP/ATK이 24240/11320이므로 조흔 고기방패가 되겠으나 코가 쪼금 높네요

 

그리고.....스페이드..읭? 어디서 많이 봤는데?

바로 치아리의 일러스트 작가인 아루야님의 일러스트입니다

귀여움이 넘쳐서 보자마자 소리 질렀음...

얘때문에 어제 그제 녹차 중독이 되었었습죠 결과는요?

현재 60000개 바브륜 노멀2장 스페이드 노멀2장입니다 케케케케케케케케켘

어쨌거나 아직까지는 상당히 만족중이네요

스페이드는 22650/20150으로 사탄보다 어택이 약 5천정도 떨어지는데요

그래도 귀여움으로 이겨낼 수 있답니다' ㅅ'

현재 전 스페이드 때문에 소과금을 할 기세라서 진정하느라 힘이 드네요..ㅋㅋ

 

 그리고 이번 시즌 머리 터질 것 같은 공지를 선사한 그 이벤트!

바로 진화합성인데요

이번에 진화합성으로 5성카드 2장 6성카드 1장을 얻을 수 있으니

우리모두 5, 6성을 향해 달려봅시다!

 

 하트의 진화 합성 트리입니다 머리 터질 것 같네여'ㅅ'

첫번째 픽시 + 케이는 무시하고 그냥 숟숟해서 한니발을 모으시는게 마음이 편합니다

픽시 더럽게 안나올 것으로 예상

하지만 멜트는 무조건 모아야 하는데요

하트를 풀돌하려면 6장, 글씨 잘 안보이는 라티샤를 풀돌하려면 5장이 필요하므로

우리는 총 11장의 멜트가 필요합니다....ㅠㅠ?

대체재가 없어서 슬픈 멜트..하 눙무리

 

그리고 1, 2성 카드들은 잘 기억해 두셨다가 팔지 마시고 합성을 해 놓으셔야 살림살이가 나아집니다

산타 6장 이졸데 11장이 필요하답니다

물론 둘 중 하나만 투자하셔도 됩니다!ㅋㅋ

 

 그리고 5성이라서 간단한 클로버의 진화 트리입니다

이것도 물논 듀라한과 베더비어를 합치느니

앙뜨를 숟숟으로 따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만

저는 공지 뜨기 1시간 전에 도시락도시락 해버려서 현재 달랑 한 장 만들어놓고 있다는...

나..나오겠죠?ㅠㅠ 그동안 먹인 앙뜨가 20장은 족히 될 텐데 엉엉

 

진화합성으로 얻을 수 있는 카드의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하트는 22910/26850의 스텟으로 공격력 220% 증가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탄과 약간 비슷하나 스킬이 조금 더 좋네요

하지만 저는 사탄 키풀이 있고 기교니까 그리 연연하지 않겠어요ㅋㅋ

 

그렇다면 라티샤가 있는데 피 50%이하시 200% 힐이라는 짱짱걸 힐카이므로

꼭 모으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얘 보고 달려야 할 것 같네요

이미 이졸데는 다 모아놨는데...ㅋㅋ

나이팅게일보다 약간 스텟이 낮을 것 같긴 하지마는 조건힐카이므로

무조건 만들어야겠네요!ㅋㅋ

 

그리고 눈에 흰자가 없는 제2형 클로버입니다

15940/18750으로 그냥저냥 쓸만하다는 평가가 대다수네요

스킬은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트럼프 시리즈의 마지막 지원형 다이아입니다

다이아는 주말 이벤트 비경의 마지막에

비경 수호자로 출몰하는데요

비경수호자를 뚜드려잡을 시 무조건 카드를 지급한다고 하고

풀돌하려면 총 4장의 카드가 필요하니 어제 그제 달리시지 못한 분들도

남은 주말동안 주말 비경을 클리어하시면 풀돌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만

코돼지라는 오명을 씻을 순 없을 것 같다는....[그래도 베가보단 낫네..?;;]

16800/18900이네요 깡스텟용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공지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요거는 이번 하반기 시즌 동안 2배수로 적용되는 카드입니다

색동, 알카로이드, 란슬롯이 있네요

색동과 알카로이드는 없고 란게..는 2돌밖에 못해서 쓸 수가 엄따ㅠㅜ

 

그리고 간단하지만 정말 유용한 개편!

인연포인트 보유량이 5만까지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전 만 포인트는 너무 적어서 맨날 꽉꽉 들어찼는데 이제 한결 넉넉해지겠네요ㅋㅋ

아참 그리고 인연포인트 뽑기에서

제 1형카드들 가웨인, 란슬롯, 갤러해드가 나온다고 하니까

열심히 모아서 써보세요!ㅋㅋㅋ 참고로 저는 갤러해드가 진짜로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일 친구 삭제 인원이 하루 최대 2명까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어제 덕분에 각요 피 7천 남기고 방출해대는 친구 둘을 순식간에 짤랐죠;;

어차피 자기는 2장 얻는거 좀 나눠가지게 조금만 때리지;

아니면 한방에 다 잡던가 그래서 열받아서 짜름' ㅅ'데헷

 

이번 시즌에는 컨텐츠가 정말 많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덕분에 뭘 해야할 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만

공지 찬찬히 살펴서 읽으시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따기 위해 열심히 달리시면 됩니다

어차피 결과적으론 각요에 숟숟하는 인생...ㅋㅋㅋ

 

저는 스페이드, 라티샤, 루세프,세이메이를 위해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득카하시길 바랄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