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지난주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도 최상위권 게임들의 순위는 변하지 않았네요

쿠키런이 1위를 달리고 있고 2위는 마구마구 3위는 윈드러너입니다

 

그나저나 출시된지는 1년 정도 되었으나 고전게임이 된 애니팡은

갑자기 4위나 급상승하는 저력을 보여주네요

아직 아버님 어머님들이 많이 하고 계신다던데 그런 효과가 갑자기 나타난걸까요?ㅎㅎ

 

 애니팡 급상승 쩌러쩌러ㅋㅋ

그리고 순위권 게임 중 압도적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건

다함께 삼국지입니다

무려 22위나 상승하며 5위로 안착했네요ㄷㄷ

 

아마 다음주에는 모두의마블도 순위권으로 진입할 것 같은데

넷마블의 전성시대라 할 수 있겠습니다 허허

 

그리고 국내 TCG계의 절대 강자인 밀리언아서는 4계단이나 하락하며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게 생겼네요

하지만 지난 시즌 카드들이 워낙 취향을 타서[라고 쓰고 내 눈엔 완전 별로라고 읽는다]

과금 유저들이 쉬어가는 시즌으로 삼았기 때문에 순위가 떨어진 것 같은데요

이번 시즌은 과금을 자극하는 카드들이 많으니까 다음주는 기대해볼 만 하겠네요

 

그밖에도 여러 게임들이 엎치락뒤치락 하며 순위를 이어가고 있네요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는 변동이 심해서 예측이 힘든데요

온라인게임이었다면 다함께 삼국지 덕분에 아래로는 하락 줄세우기를 했을텐데

급상승 게임이 있음에도 상승한 게임도 보이고 유지를 한 게임도 보이네요

대신 떨어지는 게임들이 훅훅...;;

 

다음주에는 어떤 순위 변동이 있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