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모바일 모두의마블 출시 하루만에 100만 다운로드!!

모바일 모두의 마블이 출시된 지 하루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모두의 마블이 모바일로 출시되면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는 예상 했지만

이건 예상보다 더 대단한 수치인 것 같습니다

 

 현재 모바일 모두의마블을 다운받으면 다이아 20개를 지급한다고 하죠ㅎㅎ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모두의마블 순위입니다

다함께 삼국지나 러닝독 등 요즘 잘 나가는 게임들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ㅎㅎ

애초에 모바일게임이 잘 어울리는 포맷의 게임이기는 했지만

정말 폭발적인 반응입니다ㅋㅋ

친구들끼리 스마트폰으로 내기하는데 좋은 게임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벌써부터 매출 순위도 높습니다

무려 13위!! 출시한 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ㅋ

모두의마블이 정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할 것 같군요ㅋㅋ

 

모바일 모두의마블이 지금의 인기를 얼마나 오래 가져갈 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