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5.2버전 업데이트 내용 살펴보기

 퍼즐앤드래곤이 어제 약 한 달만에 5.2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이번 5.2 업데이트에선 어떤 컨텐츠가 추가 되었는지 살펴볼게요~

 

 첫번째로 신규 몬스터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레드, 마린, 호브 고블린과

킹OO링 몬스터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우드링이 특히 귀염귀염ㅋㅋㅋ

 

 창패왕 카이저 지크프리트, 전쟁의 소녀 프린세스 발키리, 대영웅 모어 쿠 훌린의

궁극진화가 추가됐다고 합니다

 

위 세 몬스터의 궁극진화 표 입니다!ㅎㅎ

 

 몬스터 타임별 표시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타입별 마크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신, 드래곤, 밸런스, 회복, 공격, 체력, 악마, 진화소재 타입 전부

고유의 마크가 추가되었네요

 

팀 편성의 저장 가능 팀이 6개로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더 많은 팀을 짜놓을 수 있어서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겠네요

 

 던전 진행 중 아군의 몬스터 상세정보 확인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자신의 몬스터의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몬스터 박스에 표시순 변경탭이 생겨서

정렬 순서를 더욱 쉽게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부 몬스터의 스킬 조정 및 서브타입 부여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위의 몬스터들의 스킬이 조정 되었구요

 

이 몬스터들은 서브타입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5.2버전 업데이트도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기념으로 여러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열심히 퍼즐앤드래곤을 달려야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