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의 신작 공성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공성대전의 사전 등록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공성대전은 스마트폰 게임 최초로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공성대전 시스템을 도임했다고 하는데요

공성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스마트폰에서도 공성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인 것 같네요

 

공성대전은 100개의 성을 뺏고 지키는 공성전이 주된 플레이 목적이라고 하는데요

스마트폰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100여개의 성에서 진행되는 공성전이라고 하니

그 스케일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이런 공성대전의 사전 등록 이벤트!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동시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아이폰 유저들에게 참 좋은 소식!ㅋㅋ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까지구요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적어 사전 국가원에 지원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ㅋ

 

그렇다면 사전 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사전 국가원에게는 무려 4가지의 지원 정책이!

그 첫 번째는 출시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정착 지원품이 지급되는 것인데요

캐시 아이템인 크리스탈 70개와 7만 골드

그리고 정착 지원병력인 포병 10명과 명포병 5명도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문화 생활 장려 정책!

사전 등록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하여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천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문화상품권은 PIN번호가 전송이 되니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하겠네요

 

 세 번째는 블루 드래곤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

CBT에 참여했던 유저 대상이라고 하네요ㅠㅜ 아쉽

 

마지막으로 이주 장려정책!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가 1천명, 3천명, 5천명 돌파 시 크리스탈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5천명을 돌파하면 무려 169개의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현금으로 약 2만원 상당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우리는 어서 홍보를 해서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늘려야 합니다ㅋㅋ

 

 

저는 밀리언아서 유저라서 액토즈소프트가 애증의 대상인데요ㅋㅋ

이번에 출시되는 공성대전도 재밌을 것 같아보이네요

아.. 정말 애증의 액토즈ㅋㅋㅋㅋ

공성대전도 밀리언아서만큼이나 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