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국내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퍼즐앤드래곤이 국내에 출시된 지 벌써 200일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는 총 7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로 이벤트 기간인 8일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접속만 해도

하루에 하나씩 마법석을 선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요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 에그에서

그리스신과 천사신의 출현 확률이 높아지는 오마이갓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오마이갓 한정 오딘과 비신 오딘도 출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드래곤을 만날 수 있고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이 2배로 상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펭공의 고향과 황제 메탈, 사파 드래곤 출현 던전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일 던전 보너스!

항상 하던 요일 던전 보너스와 비슷하네요

화 수 목 금은 드롭률 2배, 주말 던전은 코인 드롭률 1.5배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내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에 우정 에그에서 킹 드래곤 시리즈와

황제 메탈, 골드 드래곤이 출현한다고 합니다!

드래곤들 뚜드려잡고 득템하시길ㅋㅋㅋ

 

마지막으로 초고난이도 던전 사탄 강림! - 회복 없음ㅋㅋ 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내일인 토요일에 24시간 동안 한정적으로 개방한다고 하네요

초고난이도 던전인만큼 굇수 유저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밀리언아서의 사탄과 퍼드의 사탄은.. 느낌이 매우 다르네여..ㅋㅋㅋㅋㅋ

 

 

퍼즐앤드래곤의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