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의 모바일게임 이너월드 시전등록 이벤트!

창세기전, 마그나카르타 등의 게임으로 유명한

그리고 저에게는 포립이라는 게임 때문에 잊을 수 없는 게임회사가 된

소프트맥스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카드 RPG 게임이라고 하는군요

창세기전과 포립의 캐릭터들도 등장하여 예전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모양입니다

 

 선착순 5만명에게 A+랭크 티치엘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기 보이는 포립 로고가 참...ㅋㅋㅋㅋㅋㅋ

포립은 제가 제일 처음으로 해본 온라인 게임이었는데요

주사위의 잔영 워프풀방ㅋㅋㅋㅋ아 추억 돋네요

타이머 키고 열심히 돌고 돌아서 살라딘 사고 옷 사고 막 그랬었는데요..

그러고보니 그때 캐릭터가 티치엘이었네요

꾸역꾸역 돈 모아서 단순히 뽐내기 위한 용도로 흑태자를 사기 직전에

웹화가 되면서 뭐.. 어영부영 안하게 됐었죠

주사위의 잔영2가 나온다 어쩐다 해놓고는 포립이 아예 서비스 종료..

그래놓곤 포립 로고를 저렇게 써놓으니 좀 서운하군요

그렇지만 선착순이란 말에 얼른 전화번호를 넘겨드렸지요ㅋㅋㅋㅋ

 

사전 신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른 모바일 게임들과 동일합니다

전화번호 적고 동의하고 신청하면 끝!

그리고 출시된 이후 코드 문자를 확인하여 게임 내 배너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위에 나온 선물들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너월드의 보스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창세기전 죠안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죠안도 그러고보니 가지고 있던 카드네요

죠안1,2 크리스티앙1,2 철가면, 버몬트, 팬텀 시리즈도 가지고 있었고

살라딘1,2는 기본이죠ㅋㅋ 그러고보니 참 열심히 했었네요 옷도 남부럽지 않게 가지고 있었는데

아 포립 캐릭터와 창세기전 캐릭터를 보다보니 계속 주잔만 생각이 납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이너월드의 출시 소식을 SNS를 통해 전하는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네요

응모 기간이 7월 10일까지라고 하니

이너월드 열심히 홍보 하셔서 스타벅스 커피 한잔 하세요!ㅋㅋ

 

소프트맥스가 저에겐 애증의 게임회사이다보니 아마 출시되면

일단 해보긴 할 것 같습니다

포립과 창세기전에 추억이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