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요정마을 업데이트와 이벤트 안내

에브리타운이 7번째 테마인 요정 마을을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요정 마을 테마 조경물이 무려 11종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신규 배경인 여름 초원도 추가되었다고 하구요

 

 요정 마을 테마의 모습입니다

요정 마을답게 호박, 수박, 버섯, 사과로 만든 건물들이 눈에 띄는군요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ㅋㅋ

 

이렇게 귀여운 요정 마을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요정 마을 뽐내기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7월 15일까지입니다

1위부터 3위 그리고 아차상, 참여상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에브리타운 에코백과 우산은 당첨자 모두에게 지급되는군요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요정 마을에 포함된 조경을 하나라도 설치한 후 본인 타운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에브리타운 뽐내기 게시판에 본인의 타운을 자랑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SNS에 게시물을 링크하여 첨부하는 선택사항도 있는데

왠지 해놓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갈 것 같죠?ㅋㅋ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을 높여주는 팁입니다!

 

 

 두번째 이벤트입니다

에브리타운과 더페이스샵이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는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500분에게 진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 크림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50만개 선착순으로 수분크림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잘 읽어보시구요!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GM이 직접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GM첼샤가 하루 150분의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해당 주민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방문은.. 랜덤으로 이루어지는 것 같죠?ㅎㅎ

 

GM첼샤의 닉네임 잘 확인하셔서 낚이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ㅋㅋㅋ

활동시간은 출근시간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ㅋㅋ

상품은 해당일 6시 30분에 바로 지급이 되는군요ㅋㅋ

그리고 중복으로 당첨되는 일은 없다고 하니

더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 같습니다

 

요정 마을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실시하는 에브리타운 즐기시고

수분크림, 우산, 에코백 등등등 많은 선물 받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