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3종 소개 - 레이싱히어로즈, 슈퍼펭귄, 카드가디언

 오늘은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전부 카톡게임...ㅎㅎ 역시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첫번째 게임은 레이싱 히어로즈입니다

레이싱 히어로즈는 정해진 구간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인 레이싱 게임인데요

시간 내에 들어오는 방식이 아닌 연료가 떨어지기 전에 들어와야 하는 것이

기존 레이싱과의 차이점이라고 하네요

 

 레이싱히어로즈는 그냥 레이싱만 하는 게임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공격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앞서 달려가는 캐릭터를 공격하여 추월하는 플레이를 해야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다고 하네요

 

 레이싱 히어로즈의 런칭 기념 이벤트입니다

레이싱 히어로즈의 기사 리안의 점수인 10만점을 넘기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카메라, 호텔 숙박권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레이싱히어로즈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동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슈퍼펭귄입니다

 슈퍼펭귄은 최대한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기존의 러닝 게임들과 비슷한 방식의 게임인데요

윈드러너 스타일이 아니라 템플런 스타일의 러닝 게임이라고 하네요

 

 문어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하는 펭귄을 플레이 해야하는데요

슈퍼펭귄은 기울이기 방식으로 캐릭터를 좌 우로 움직일 수 있고

터치로 점프를 하여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슬라이딩 모드로 전환되는 구간이 있어서

플레이의 단조로움을 피했다고 하네요~

 

슈퍼펭귄의 친구초대 이벤트 소개입니다

친구를 30명 초대하면 랜덤 캐릭터를 지급하는게 특이하군요

모두 같은 캐릭터를 플레이하지 않아서 좋긴 하지만

내가 받은 캐릭터가 썩 좋지 않으면 좀 서운할 것 같아요ㅋㅋ

슈퍼펭귄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동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카드 가디언인데요

카드가디언은 적들에게서 공주를 지키는 디펜스 게임이라고 합니다

 

 카드 가디언은 유닛들을 정해진 위치에 설치해야하는 타워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뽑기 혹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병사 카드들을 획득하여

전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병사들을 뽑아 게임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병사 카드들은 합성과 공주의 응원 등을 통해 강화시킬 수 있구요

강화할수록 병사 카드들이 강려크해지겠죠?

그리고 카톡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해 미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도 하네요

 

카드 가디언의 출시 기념 이벤트 소개입니다

 다운만 받아도 100% 맥스봉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우왕ㅋ

친구 초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도 지급한다고 하구요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드 가디언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동시 출시라고 하네요

 

소개해드린 신작 모바일 게임 3종 중 마음에 드시는 게임 있으신가요?ㅎㅎ

제가 소개해드린 모바일 게임과 이벤트 재미있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