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와 네이버 앱스토어의 가장 아름다운 이벤트!!

 확산성 밀리언아서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리온 홍련 클레어! 이쁜이들 다 나왔네여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받으면 홍차 녹차 가챠 6/6/6과

2500분께는 프링글스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네요

기존에 가입하신 분들은 새로 받으셔야 한다는 점!

저는 어제 받았는데요

저번 티스토어 이벤트와는 다르게 메일로 코드가 발송되서 온답니다

그 코드를 밀리언아서 이벤트창에 입력하시면 6/6/6이 바로 들어온다능!

 

 그리고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가입자 레벨업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네 전 해당사항이 없네요 레벨도 더 높고...ㅎㅎ

어쨌든 목요일에 레벨업을 하시면 총 물약 25개 가챠 65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 가입자분들은 목요일에 꼭 레벨업을 하셔야겠네요

 

 그리고 7월 10일부터 16일 까지 네이버앱스토에서 MC를 구입하시면

네이버 마일리지로 50% 환급을 해드린다고 하네요

추첨을 통해 500분께는 이쁜 각성 춘향이가 들어있는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이거 끼고 밀리언 아서를 당당하게 플레이!!!!하면 그대는 용자

 

 네이버 앱스토에서 밀리언아서를 받으시고 리뷰를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화보집은 갖고싶군요ㅋㅋ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참여하세요!

 

뭐 지금 밀리언아서 특성상 기존 유저분들이 재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겠지만

신규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많은 신규 유저분들이 들어오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