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7월 5일자 중간 정산입니다!ㅋㅋㅋ

 오늘은 즐거운 밀리언아서 합요일인데요!

시즌 카드 열심히 합성해서 정리가 좀 됐습니다ㅋㅋ

그래서 이번 시즌 중간 정산과 함께 겸사겸사 지난 번 것들도 몇개 정산하려구요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넴 귀여운 스페이드쨔응입니다

어떻게든 풀돌할 것이라고 난리를 쳤었는데요

네 키풀이라고 안한걸 크게 후회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ㅋ

27만 정도에서 노말 풀돌을 했는데요

그 이후로 노말만 줄줄 떠주셔서 좋은 먹이가 되고...

개인적으로 각성일러보다 기본 일러를 좋아하기에 감상용으로 하나 남겨뒀습니다

뒤에 녀석은 당연히 노말 풀돌입니다ㅋ

 

 그리고 이번 시즌 조합 6성 카드 의매형 에마입니다

머스마라는 소식에 분노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지만

스텟이 좋은지라 다들 모으시더군요ㅋㅋㅋㅋ

네 저도 만들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사탄 키풀보다 공체합이 훨씬 좋다는게 함정.. 키라는 언제 주려나~

 

 염하형 모르가즈입니다

모르가즈는 다른 서브드랍 염하형 카드들과는 다르게 3돌이기 때문에

3장 나왔는데도 -1돌..ㅋㅋ

하지만 키라는 없ㅋ엉ㅋ

 

 염하형 모르간이네요

지금 많은 분들을 버닝시키는 존재지요 너무 귀엽습니다ㅋㅋ

모르가즈와 엘레인 언니들은 시즌 시작일에 하나씩은 떠줬는데

모르간은 어제 한 장 뜨고 아직 더 나오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서브스토리 가챠는 받게 해줘서 다행!ㅋㅋ

 

 둘째 염하형 엘레인입니다

각성하면 자세가 매우 엄해지죠ㅋㅋ

이녀석도 -1돌인데...이 카드에는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제가 염하형 갤러해드를 8장 가지고 있었거든요...

갤러해드를 가장 먼저 풀돌시키고 이것저것하다 엘레인을 합성시키는데

남은 갤러해드를 넣는다는걸 풀돌 갤러해드도 들어가버렸....

합성 비용을 보고 아..앙대 했지만 이미 손가락은 합성을 눌러버렸다능...하하하하하

그래서 갤러해드가 한 장도 없네요

귀욤귀요미인데 각성하면 발그레해서 더 귀여운데

한장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즈..증식왕이니까 또 나오겠죠?..하하

 

 기네비어입니다

3만개 4.5만개에서 키라가 딱 떠준 덕분에

가벼운 마음으로 키풀할 수 있었습니다ㅋㅋ

염하형이 뜬 이후 기네비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더군요ㅋㅋㅋ

 

 루세프입니다 매우 귀여워서 다 모으리라 했지만

키라는 결국 나와주지 않았어요

노말은 한 7~8장 정도 먹은 것 같네요

 

 미크람입니다 지난 인자전 보상 카드였죠

사실 인자전을 별로 돌 생각이 없었는데

나이팅게일에게 힐통수를 한 10번 정도 맞고나니 매우 고통스러워서

다른 힐카드를 찾던 중 발동률이 괜찮다는 소식을 듣고

류넷을 들고 비스크라만 치는 깡패짓을 하며 모은 카드입니다

낚시 비스크라 덕분에 많이 지기도 했지만요ㅋㅋㅋ

하지만 얘도 통수 장난 아니라는게 함정...ㅋㅋㅋ

 

 오토메 스피카 버지니아 3자매입니다

원래 스피카와 버지니아는 풀돌을 할까 했는데

돈 값을 못한다는 말이 많아서 그냥 액자만 만들었네요ㅎㅎ

생각해보면 쓸일이 없을 것 같다는

뒤에 보이는 바브륜 키풀이지만 단 한번도 써본적이 음슴ㅋㅋㅋㅋ

 

 화연형 다빈치입니다

일러스트가 매우 그로테스크하군요ㅋㅋ

조건 힐카고 발동률도 상당하다는 말이 많아서 모아둔 카드입니다

가넷과 류넷의 엄청난 증식 덕분에 무난히 풀돌했네요

써본 결과 발동률 매우 만족 하지만 낮은 HP 때문에 힐량이 미미하다는게 아쉽네요

 

리온입니다 리온 각성 피버날 하루만에 다 모았습니다ㅋㅋㅋㅋ

원래는 그 전에 한장도 못먹어서 포기상태였는데

아침에 잠깐 숟질했는데도 세장이 뜨길래 느낌이 좋아서

하루 종일 노라이퍼 생활을 했더니 겨우 풀돌은 했네요

키라는 바라지도 않았습니다ㅋㅋㅋ

스킬도 잘 터지도 무난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통의 제왕 라인하르트입니다

얘 정말 증식이 무시무시했습니다 3번 풀돌할 양에 한장 더 나왔죠ㅋㅋㅋ

뭔 루세프만 치면 얘가 뜨는 수준ㅋㅋㅋ

하지만 레벨 보이시죠? 노키라입니다 고통스럽네요

노말 스텟도 매우 좋기 때문에 쓰고는 있지만...하아 힘듭니다

뒤에 보이는 라티샤는 언급하지 않도록 할게요 멜트 XX....

 

 크럭키★ 입니다! 왠지 별을 붙여야 할 것 같은 느낌ㅋㅋ

원래 이계형 스피카를 풀돌하려고 만들어 놓았으나

별로 필요 없다는 말을 듣고 크럭키를 만들어보았지요ㅋㅋ

아마 4성중에서는 얘가 코성비 짱짱걸 아닐까 생각됩니다ㅋㅋ

뒤에 보이시는 개똥같은 카드들은 전부 가챠에서 나왔다는 사실

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감사형 니무에 이벤트 결과를 보여드리려고 들어갔더니 이게 있더군요

 

점검한답니다 감사형 니무에를 쉽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한다네요

드랍률 올려주나요? 10연꽝 15연꽝의 용사분들이 해내셨군요

하지만 내릴때는 패치 없이 살짝살짝 내리더니 올릴때는 4시간 점검 ㄷㄷ해

아마도 다른 계정 시리얼 번호 입력을 막아놓는게 아닐까 생각되긴 하는데.. 아님 말고ㅋㅋ

암튼 점검 후에는 감사형 니무에 좀 잘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현재 달랑 한 장 나왔다죠..ㅋㅋㅋㅋ에휴

 

이번 시즌은 이건 꼭 가져야해! 하는 카드는 사실 의매형 에마밖에 없어서

딱히 달릴 이유는 없습니다만...

왠지 서브드랍 카드들을 다 모아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들어서 달리고 있네요

모르간 좀 나와라..ㅠㅠ

그리고...갤러해드 다시 모을 수 있겠죠? 하하하...눈에서 땀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