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신규 캐릭터 릴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비용

 윈드러너에 스칼렛에 이은 신규 캐릭터 엘프 요정 릴리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릴리는 또 어떤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스타트 대시 300m는 이제 기본이 되었죠ㅋㅋ

그리고 별 보너스가 무려 10배!

또 아이템 획득 히 5초간 마법의 큰별이 생성된다고 하는데요

모든 아이템에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이거 왠지 점수를 많이 획득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

그래서 바로 구입에 들어갔습니다ㅋㅋ

 

 구입 후 얼른 렙업렙업ㅋㅋ

5레벨에선 은은한 동별 머리핀이 생기는군요

 

 15렙 모습은 없ㅋ엉ㅋ

25렙을 달성하면 마법의 큰 별 머리핀을 달게 됩니다

릴리의 옵션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아이템 획득 시 5초간 마법의 큰별 효과 발생이기 때문에

머리에도 마법의 큰별을 달고 다니는 것 같네요ㅋ

 

 니예니예 제 캐릭터 정보입니다

스타트대시 300m 달린 애들 다 가지고 있다능ㅋㅋㅋ

카일리는 언제 써봤는지 기억이 까마득 하다는게 함정...ㅋㅋ

저는 스타트 대시 아이템 뿐만 아니라 라스트 스퍼트도 꼭꼭 쓰고 있으니

릴레이는 루크로 해 놓습니다ㅋ

자 그럼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바로 그것!

릴리 VS 스칼렛일텐데요

릴리와 스칼렛 간단 비교 들어가겠습니다

 

 스칼렛으로 챔피언십 모드에서 스타트 대시 아이템을 사용한 후 첫 피버 타임에 들어간 모습입니다

소환수는 황금 펠리컨과 딸기 고슴도치를 사용했습니다

슈퍼 피버가 떴네?ㅋㅋㅋ

어쨌든 점수를 보시면 약 13만점 정도를 획득했군요

13만점 정도면 그동안 플레이 해본 결과 상위권에 드는 점수입니다ㅋㅋ

약 11~13만 정도의 점수가 나오죠 보통ㅎㅎ

 

 그 다음은 릴리입니다

스칼렛과 동일한 상황인데요 챔피언십모드에서 스타트대시 사용 후 첫 피버입니다

약 18만점이 나왔네요 몇번 더 플레이 해봤는데 20만 점도 나온다능..ㅋㅋ

약 17~20만 점 까지 봤네요

아무래도 아이템 획득 후 마법의 큰별 효과와 별 보너스가 무려 10배라는 점 덕분에

점수가 빠르게 오르는 편입니다

피버 이후에 점수 오르는 것도 확실히 높다는 걸 체감할 수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윈드러너 릴리의 업그레이드 비용입니다

음..릴리와 스칼렛은 업그레이드 비용이 동일합니다!

한 20만 골드 정도는 들고 계셔야 무난히 25레벨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스칼렛이 있으신 분들은 릴리가 필수는 아니겠지만

사실 있으시면 더 좋을 것 같긴 하군요ㅋㅋ

스칼렛을 위해 열심히 골드를 모으시던 분들은

네 당연히 릴리로 갈아타셔야 합니다!ㅎㅎ

현재 릴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니

얼른 릴리부터 구매하시고 차차 업그레이드 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