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칼칼칼 신규 캐릭터 샤를로트 업데이트!

 다같이 칼칼칼에 첫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신규 캐릭터의 이름은 샤를로트! 어떤 캐릭터인지 살펴볼게요

 

 샤를로트는 중세 유럽 기사 느낌의 여성 캐릭터인데요

점프 후 활강을 할 수 있는 부가 능력을 가지고 있고

퍼펙트 콤보 달성 시 캐릭터의 몸 주변에 보호막인 칠성검의 검기가 펼쳐지면서

전방의 모든 적과 장애물을 격파하는 스킬이 발동된다고 합니다

올ㅋ 사기캐당ㅋㅋㅋㅋㅋ

첫 신규 캐릭터인만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샤를로트를 구매하면 3000골드를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하..하지만 유료 캐릭터라는....ㅠㅜ

뭐 이정도 효율인데 유료 캐릭터인게 당연한건가 싶긴 하지만요 그래도 좀 서운ㅋㅋㅋ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부터 18일까지구요

3000골드는 7월 24일에 순차적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 9일부터 진행되었던 이벤트도 소개해드릴게요

15일까지 퓨리대쉬와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하고 1판만 플레이하면

추첨을통해 100분께 무려 만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요즘 다같이 칼칼칼이 꽤 인기가 많은데요

샤를로트같이 쩌는 유료 캐릭터도 물론 좋지만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도 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