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7월 하반기 시즌 정리 #1

 오늘 밀리언아서의 새 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이번 시즌 머리가 너무 아픕니다

이것저것 너무 뭔가 많아요ㅠㅠㅠ

뭐 어쨌든 정리 시작하겠습니당!

 

 시작은 배수 카드 정보로 상콤하게!

[확밀아 위키를 관리하고 계신 가람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

 

5배수 카드인 지원형 유라스와 제2형 클로에입니다

지원형 유라스는 공격력 260% 업이 스킬이네요

제2형 클로에는....레프젠 뺨때리는군요;

카드 HP가 50% 이하일 때 270% 회복입니다

스텟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단 수치상으로는 레프젠보다 힐량이 뛰어나네요

 

 3배수 카드인 지원형 에린입니다

SUPER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라는 통수 스킬을 가지고 있죠ㅎㅎ

 

 인연 포인트 뽑기로 뽑을 수 있는 5성 카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지원형 루디 짱귀엽다능!! 각성하면 수박 먹은 흔적이ㅋㅋㅋ

스킬은 공격력 200% 업이네요!

그리고 제 2형 토르 힐막 짱짱걸로 불리우고 있죠ㅎㅎ

저도 뭐 풀돌 한 녀석 가지고 있습니다 포인트 뽑기로 키라키라가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는 꿈ㅋㅋㅋㅋㅋㅋㅋ

 

7월의 신규 강적입니다

비트리아와 이계의 여왕인데요

이계의 여왕이 특이한 시스템으로 나타납니다

각성 비트리아와의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초 강적인 이계의 여왕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아...이건 정말 짜증나는 시스템이네요

이렇게 되면 덱이 괜찮은 친구분들은 자삭 엄청 하실텐데...아 짜증;;

여기선 비트리아만 나오지만 뒤에 보시면 강적 대 발생의 강적들에게서도 다 뜬답니다

얘네는 더블 루프 두번 하다 욕 먹더니 이젠 더 이상한걸 들고 나와서...어휴

 

 제 2형 비트리아와 그 서브드랍인 화연형 란슬롯입니다

탄산음료 중독자인 비트리아ㅋㅋㅋㅋ

스킬은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군요...음 세줄덱 이상에서나 효율이 나올 것 같네요

란슬롯이 지난 시즌 저의 분노를 엄청 일으켰으나

화연형 란슬롯은 귀욤귀욤하군요

스킬은 공격력 150% 업입니다

시즌 말에 비트리아가 엄청난 감옥이 되겠군요

지난번 루세프처럼요ㅋㅋㅋ

 

 네 이번 시즌 분노의 주체 이계의 여왕입니다

이계의 여왕의 스킬은 요정이 2장 이상이면 공격력 250% 업인데요

아까 한마리 봤는데 1렙이 116만이네요ㅋㅋㅋ

암튼 이번에 강적 엄청들 나오는데 이계의 여왕때문에 막타 지적 장난 아닐듯

좋아요로 욕을 하는 대참사가 막 발생할 것 같네요...

서브드랍인 의매형 메이샬은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HP 회복이라는스킬을 가졌구요

코성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지난번 요정 대 발생 이벤트에 이은 강적 대 발생 이벤트입니다

지난번처럼 4일씩 4번 16일동안 다른 강적들이 나타나는데요

강적들과 서브드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 2형 샤비와 지원형 레비입니다 둘은 남매지여ㅋㅋ

샤비는 제가 밀아 복귀했을 때 진행했던 시즌에 나왔는데요

샤비가 뜨자마자 귀여워서 소리를 꽥ㅋㅋㅋㅋㅋ

하지만 덱도 잉여고 해서 샤비 2돌 레비 1돌로 마무리 해서 얼마전 팔았는데

니네가 나오네요?ㄷㄷㄷ

샤비는 카드 레벨이 높을수록 공격력 업 이라서 풀돌 각성하면 발동률 높을 것이고

레비는 공격력 300% 업이지만 더럽게 안터졌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뭐 어쨌든 둘다 괜찮은 카드입니다

 

 학도형 니칼과 서브드랍인 특이형 네로입니다

니칼 매우 이쁘네요 하지만 4성..... 스킬은 공격력 100% 업입니다 깔끔하네여

특이형 네로는 마법의파가 7장 이상이면 공격력 200% 업인데요

필요 음슴ㅋㅋㅋㅋ

 

 니칼의 또다른 서브드랍 제2형 다이아나입니다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군요

하지만 코스트가 에마나 사탄이랑 동급...아마 쓰진 않을듯ㅋ

 

 두번째 강적 시즌에 나오는 다니카입니다

교련형 다니카는 상대 HP가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라는 스킬을 가졌는데요

샤비와 같은 시즌에 나왔는데 엄청 무시당했었죠... 무식하게 세기만 하고 흥

서브드랍은 특이형 네네입니다

마법의 파 3장 이상일 때 100% 회복인데요

현재 감사형 니무에와 예전에 나온 퓨어하트와 함께 한줄덱으로 사용하면

코스트 31에 엄청난 효율을 뽑아내겠으나.. 전 퓨어하트가 없어서....

발동률은 좋을걸로 예상ㅋ

 

 학도형 메리와 서브드랍 제2형 미노어입니다

학도형 메리는 역시 4성이네요..ㅎㅎ

스킬은 카드 레벨이 MAX일 때 HP 50% 회복입니다

물논 이쁘지만 쓰지 않습니다

미노어는 HP 100% 회복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어택이...ㄷㄷ해

 

네 이번 강적시즌 중 제가 유일하게 달릴 녀석이 나왔네요

설화형 우렁각시입니다

사실 우렁각시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는게 함정ㅋㅋㅋ

어쨌든!! 우렁각시는 카드 레벨이 높을수록 공격력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구요

서브드랍인 요정 요툰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100% 업!

힐막 짱짱걸이네여 토르보다 데미지도 더 좋구ㅋㅋ

 

 나왔습니당! 이 시즌을 달려야 하는 이유!! 제2형 스일ㅋㅋㅋ

스일은 키풀 코성비가 2800이 넘는 괴랄한 스텟을 가지고 있는데요

카드 레벨이 올라갈수록 HP가 엄청 증가하네요ㅋㅋ

아...전 이 시즌을 구경도 못해봤기 때문에 매우 우울했는데 등장해주시는군요

하지만 더블 서브드랍이라서

지난 요정때 세이메이처럼 한장도 못보는건 아닌가 하는 우려가 있긴 합니다....

스킬도 최대 BC 높을수록 공격력 업이라서 짱짱 잘 터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희우형 챠챠와 서브드랍인 환수형 라냐입니다

제가 이 시즌때부터 그나마 좀 잡아대기 시작하고 숟숟도 잘 하고 그랬는데요

챠챠 키풀을 가지고 있다는게 그 증거! 라냐는 -2돌이었는데 팔아버렸....엉엉

챠챠는 공격력 15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고

환수형 라냐는 HP 150% 회복이네요

라냐 키풀을 위해 다시 도전?! 어차피 스일 먹으려고 달리면 어느정도는 모일 것 같네요

이 시즌의 각성 피버일이 토요일이기 때문에 이 날은 집에 박혀서 밀아만 붙잡고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ㅋ

 

 마지막 강적 시즌에 등장하는 지원형 색동과 서브드랍 제2형 아테나이입니다

지원형 색동은 상대가 요정 시 공격력 20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

지난번에 2배수였던 카드기도 하죠ㅋㅋ

아테나이는 공격력 20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

코성비가 애매해서 그다지 뭐....

 

 챠챠와 나이팅게일 시즌에 광분으로 등장한 몽스가 이번엔 강적으로 등장하는군요

네 하지만 전 둘다 키풀이라 큰 관심이 없다는게 함정...ㅋㅋ

 

아마 이번 강적들 중에서는 챠챠와 우렁각시만이 저에게 뚜드려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ㅋㅋ

아 그리고 강적 등장 마지막 날은 각성 피버라고 해서

각성 강적이 등장할 확률이 매우 높아지는 날이니까요

피버날에 맞추셔서 달리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