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7월 하반기 시즌 정리 #2

이번에는 이벤트 비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비경의 목록이네요

지난 시즌들과 비슷합니다

 

이번에는 왕의 증표를 모아야 하는데요

왕의 증표를 모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왕의 증표를 15000개 모을때마다 받을 수 있는 화연형 우서입니다

화연형 우서는 HP200% 회복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구요

흐음... 검성이네여..ㅋㅋㅋㅋㅋ

 

네 뭐 항상 하던대로 입니다

 

이번에는 이 빛나는 왕의 증표가 중요한데요

저기 뭔가 낯설어 보이는 카드들이 많죠?ㅎㅎ

이 카드들이 어떻게 쓰일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플리트 카드 이벤트입니다

위에 보이는 재료 카드 9장을 모두 모아서 잘 가지고 계시면

컴플리트 카드인 각성형 시시라라 - 드래곤 블릿을 드린다고 하네요

 

재료카드들입니다

그냥 이미지만 대충 보는걸로 하죠ㅋㅋ

소피트는 조합으로 만들 수 있지만

나머지 카드들은 기도빨로 받아야 합니다

 

얘네도 다 기도빨로 받아야 하는 카드들...

지원형 스프르스 잘생김ㅋ

 

지원형 만니와 지원형 오리즈루는 진화합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스 참 귀엽네요 왠지 아루야님 일러 같단 느낌적인 느낌이ㅋㅋ

 

이렇게 9장을 모두 만들면 드래곤 블릿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공격력 180%업이라는 무난한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코스트 12에 노말 각성만 해도 코성비 2866이라는 괴랄함!

컴플리트 카드가 일밀아에서는 한 장만 주는 카드라고 하던데

노말 각성이 80이라 2돌을 해야하거든요

음 그러면 키라 한장 연차 보상 정도로 뿌리고

리밋치 바르셈~ 이러려나요....

 

이번 시즌의 진화 합성들입니다

화연형 모드레드와 유리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드레드의 진화합성표입니다

스노우 화이트와 생제르맹은 요정 드랍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각요 잡고 3성 떠주세여 제발 하게 생겼음ㅇㅇ

에타드는 직접 얻는게 좋긴 좋으나 만들 수도 있어서 좋네요

아 그리고 중간단계인 만니와 오리즈루는

드래곤 블릿을 만드는 재료 카드로 쓰이기 때문에

모드레드를 다 만들고 나서도 세장씩은 가지고 있으시길 권장합니다

아 모드레드는 한돌 4회로써 각 재료 카드 5장씩 있으면 풀돌이 가능합니다

 

유리엔스의 진화합성표입니다

모두 비경을 돌면 나오는 것들이라서 무난히 가질 수 있습니다

소피트는 드래곤 블릿의 재료니까 3장 더 만드세여!

유리엔스도 한돌 4회로 전부 5장씩 가지고 있으면 모두 만들 수 있네요

 

6성인 화연형 모드레드와 5성인 화연형 유리엔스입니다

둘다 기교 랄랄라> <

화연형 모드레드는 HP50%이하일 때 200% 업이라는 조건 힐카구요

코스트도 19로 그리 높지 않아서 얼른 만들어 쓸거랍니다!

하지만 스노우 화이트를 막 팔아대서...엉엉

 

화연형 유리엔스는 열심히 만들긴 했는데...말이죠

모드레드보다 코스트가 더 든다는게 함정ㅋㅋㅋ

스킬은 HP 30%이하일 때 120% 힐이라서 조금 애매한게 사실

지금 보기에는 모드레드가 더 적어보이지만

성장률이 높아서 나중에는 코성비 2500까지 치고 올라가는군요ㅋㅋ

얼른 만들어야겠다는!!

 

이번 시즌은 전반적으로 머리가 좀 아프긴 한데요

그래서 이것저것 할일이 많아서 좋긴 하군요

지난 시즌은 거의 놀면서 했다는ㅋㅋㅋ

 

대충 요약하자면 네네, 스일, 모드레드, 이계의 여왕, 메이샬 정도는 꼭 달려야 할 것 같네요

[참고로 방금 메이샬 나왔다능!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열심히 달리셔서 좋은 카드들 키풀 하시길 바랄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