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모바일게임 비쥬얼드 사전 예약 이벤트!

 오늘은 모바일 게임 소식이 넘치네요ㅎㅎ

이번에도 모바일 게임 소식입니다!

EA에서 카카오 게임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었던 퍼즐게임 비쥬얼드 블리츠의 카카오 게임 버전인

비쥬얼드 for KaKao인데요

3개 이상의 같은 보석을 매칭하는 팡 게임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죠ㅎㅎ

저도 비쥬얼드 블리츠 재밌게 했었는데요ㅋㅋ

 

오븐브레이크를 카카오게임으로 런칭하여 인기를 끈 쿠키런을 보고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이렇게 원래 있던 게임을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한다고 하는군요

 

 비쥬얼드의 사전 예약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부터 게임 출시 전 이라고 하는데

당첨자 발표가 30일이니 그 전에는 출시가 될 것 같네요ㅎㅎ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적고 안드로이드인지 iOS인지 고른 후

동의 동의를 한 후 신청을 하면

옆에 보이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 완료!

저 시계는!!!!

남성용은 디젤 베이비데디, 여성용은 로즈몽 시계를 드린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 닥터드레 스피커가 매우 탐나네여

 

그리고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널리 알려달라고 하네요

그..그런데 알려주면 뭐 없나여?;;

뭐... 없을 수도 있죠ㅎㅎ 당첨 확률이 올라가려나?ㅋㅋ

 

명작 게임인 비쥬얼드 블리츠가 카카오 게임으로 재탄생 된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이미 팡게임 스타일은 레드오션이라 할 수 있는데요

비쥬얼드가 이 속에서 어느정도의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