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 쾌감 던전앤소드 사전 등록 이벤트!!

라이브플렉스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 for Kakao가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ㅎㅎ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이라면 당연히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겠죠?

던전앤소드의 사전 등록 이벤트 안내입니다!!

 

 짜릿한 손맛 쾌감! 실시간 액션 RPG 던전앤소드! 의 사전 등록 이벤트입니다

 

 던전앤소드가 오픈되기 전 사전 등록을 하신 유저분들에게

스타 코인 1000원이 모두 지급되고 100분께는 핫식스를 드린다고 합니다

음...이벤트 상품은 소소하군요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던전앤소드를 홍보하고 URL을 남겨주면

당첨될 확률이 올라가나봅니다ㅎㅎ

 

 던전앤소드의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던전앤소드가 어떤 게임인지 간단히 설명해주는 곳이 있는데요

던전앤소드는 다양한 던전 모드를 통해 컨텐츠 소모를 줄인 모양입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강조해왔던 타격감!!

시원시원한 콤보를 통해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조작은 원터치로 간단히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실시간 파티플레이를 통해 보스 레이드를 진행하고

1:1 대전으로 나의 실력을 자랑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온라인 RPG 못지않은 방대한 컨텐츠도 던전앤소드의 자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장비강화는 호불호가 매우 갈릴듯 합니다ㅋㅋ

 

곧 출시될 던전앤소드가 얼마나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