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이벤트 던전과 워프리스트 공개!

 던전스트라이커가 어제 이벤트 던전과 신규 직업인 워프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용사여 악몽에서 깨어나라!

악몽스트라이커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것 같군요ㅋㅋ

악몽만 돌고돌고도는 정말 악몽같은 시절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ㅋㅋ

이벤트 던전인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곧 공개될 신규 던전을 돌기 전 아이템을 모을 수 있는 던전인 것 같군요

처음에 레나 NPC가 차원석 두 개를 지급하고

계속 돌고 싶다면 고든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의 사원의 보상입니다

보스/중보스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악몽의 흔적으로

아래 나오는 랜덤옵션, 고정옵션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석궁이 나오긴 했지만 모든 종류의 무기를 다 제작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클리어 보상상자에서 천년의 수호자 반지를 얻을 수 있고

아주 드물게 거래 가능한 보라색 반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의 스토리입니다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의 구성입니다

몬스터들이 가재처럼 생겼네요ㅋㅋ

하지만 매우 강려크 할 것 같습니다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의 공략 가이드 입니다

모래 속에 묻혀있는 제단을 작동시켜야 구름다리를 건널 수 있어서

던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등장하는 샤키안들이 덩치가 크고 수가 많아서

좁은 곳에서 포위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기투표에서 3위를 한 비운의 캐릭터 워프리스트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네요

 

 워프리스트의 모습입니다

전투성직자답게 아주 듬직해보입니다ㅋㅋ

 

 워프리스트는 솔플보다는 파티플에 어울리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성직자이지만 전사에 못지 않은 육탄전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고유의 오라를 통해 파티원의 능력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파티플에 더 유리한 것 같네요

 

워프리스트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이벤트입니다!

워프리스트로 전직을 한 다음

워프리스트의 스킬을 포함하여 최강의 스킬 조합을 만든 뒤

이미지 게시판에 올려 자랑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고 하네요!

글을 올린 유저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이벤트 메달 100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던전스트라이커의 업데이트 내용 잘 보셨나요?

아무래도 이벤트 던전이 끝나고 나면 악몽 던전을 대체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나타나는 모양인데요

신규 던전은 고렙 던전일테니 샤키안의 숨겨진 사원을 열심히 돌아서

좋은 옵션의 무기를 만들어 신규 던전에 대비해야 할 것 같네요

새로 나온 워프리스트로 돌면 더 좋을 것 같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