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행복 재기 프로젝트!!

 어제 메이플스토리가 RED 미디어데이라는 업데이트 기자 간담회를 했었죠ㅎㅎ

그래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메이플스토리의 유저들이 레드와 함께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행복 재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네요

이벤트 대상자는 2011년 1월 1일부터 2013년 5월 21일까지 해킹 추적 서비스를 신청했던

모든 메이플 유저들이라고 합니다

 

일단 로그인을 하신 뒤 위에 보이시는 행복 재기 프로젝트 대상자 확인하기를 누르시면

자신이 대상자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가 되셨다면 지급받을 메이플 ID를 확인하시고

가장 중요한! 대표 캐릭터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보상이 대표 캐릭터로 지급되기 때문에 보상을 받고자 하는 캐릭릭터를

대표 캐릭터로 해 놓으셔야 한답니다

 

보상 아이템은 70, 120레벨 행복상자인데요

70레벨 행복상자는 직업 별 모자, 장갑, 신발, 한벌, 무기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120레벨 행복상자는 공용 방어구인 모자, 망토, 한벌 옷, 직업 별 무기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방어구는 에픽, 무기는 유니크 잠재등급이라고 하니

이건 꼭 받아야해! 이지만...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지급을 한다고 하니 어떤 보상을 받게 될 지는

메이플스토리측에 맡길 수 밖에 없겠네요ㅎㅎ

 

2011년 이후 해킹 추적 시스템을 신청하셨던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꼭 이번 행복 재기 프로젝트에서 주는 보상을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