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와 함께하는 쿨한 이벤트!!

 지난주 크리티카가 마녀의 저택 업데이트를 한 주 미뤘었는데요

이번주에는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업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워하게 보내시라고 여러 이벤트들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입니다

핫한 여름 크리티카와 함께하면 정말 쿨해질 수 있을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보스 몬스터들을 잡으면 오래된 고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래된 고글 상자는 클래식 라이더 고글과 여러 아이템들이 들어있는데요

특히 이 클래식 라이더 고글은 기간제와 무제한 아이템으로 들어있다고 하네요

기간제 아이템에는 능력치가 없고 무제한 아이템에만 위에 보이시는

명중, 데미지 증가 등의 옵션이 붙어있다고 합니다

클래식 라이더 고글을 쓰면 폭발하는 멋!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멋을 느끼기 위해 크리티카에서 열심히 보스를 뚜드려 잡아야겠네요ㅋㅋ

 

 그리고 PC방에서만 착용할 수 있는 황금 나래 휘장 아바타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황금나래 휘장에서는 좋은 옵션들이 많아서

PC방에서 크리티카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꼭 받아서 착용하고 다녀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녀의 저택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마녀의 저택에서 마녀 벨리나를 처치하면

마녀의 주술단지와 각종 속성 결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퀘스트를 수락한 상태에서 벨리나를 처치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퀘스트 를 꼭 받고 마녀의 저택으로 가야한답니다

 

 

크리티카의 여름 맞이 이벤트 열심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