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오늘 오픈베타 시작 기념 이벤트 안내

던전히어로도 오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데요

던전히어로의 오픈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CBT에 참여해 주셨던 분들을 위한 선구자의 귀걸이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1차부터 게릴라 테스트까지 한 번이라도 참여를 하셨던 분이라면

선구자의 귀걸이를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급 아이템인 선구자의 귀걸이인데요

올스탯 +1의 옵션을 가지고 있고 희귀 등급의 아이템이네요

 

 던전히어로의 오픈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

게임 아이템은 미션을 달성하면 모두에게 지급해드린다고 하구요

상품은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션은 총 4가지구요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 위에 있는 게임 아이템들은 전부 지급이 되고

아래에 있는 상품들은 정해진 숫자만큼의 인원을 추첨해서 지급한다고 하네요

지...지포스 탐난다능

 

마지막으로 문화상품권을 얻어라 이벤트!

게임 내에서 문화상품권 아이템이 랜덤으로 드랍되구요

이벤트 종료 시점에 문화상품권을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는 만큼

문화상품권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대신 모바일 문화상품권이라는 점!ㅋㅋ

 

던전히어로도 오늘부터 오픈 베타를 실시하는데요

사실 개발사가 이야 소프트라서 걱정을 하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이번 던전히어로는 책임지고 서비스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