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드디어 99번째 용병! 스카디 등장!!

 로스트사가에서 드디어 99번째 용병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2주 뒤면 무려 100번째 용병 ㄷㄷ해

99번째 용병의 이름은 스카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살펴보도록 합니다

 

스카디는 추운 북부 유렵의 신으로 얼음을 타고 이동하여 상대를 얼리거나

창을 이용한 공격으로 대상을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라고 합니다

로스트사가는 언제봐도 용병 일러스트가 참 이쁘다는...ㅋㅋ

 

누르면 스카디의 스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프리즌 아이스는 아이스 결정체를 생성후 자동으로 공격지역을 생성하는 스킬이라고 하는데요

이 공격 지역은 공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째능 아이스 에이지! 얼음을 생성하여 공격하는데요

스킬을 사용 후 D를 눌러 방향 조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세번째로 아이스러쉬는요 아이스 결정체를 탄 채로 이동하여 대상을 얼리는 스킬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타임은 아이스 핵을 발사 후 폭발시킨다고 하는데요

스킬 사용 후 D를 누르면 폭발을 하고 공중 공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견제 장거리 공격 전부 가능해서 사용 범위가 넓을 것 같네요

 

 

 이제 이벤트를 살펴봐야겠죠?

 가장 먼저 신규 레어 용병 스카디의 패키지 장비 이벤트입니다

스카디 단품과 장비 패키지, 퍼펙트패키지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토요일 일요일 12시부터 2시간 동안 이벤트샵에서 짱짱맨 장비캡슐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 짱짱맨 장비캡슐을 얼른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선착순 으로

기본 장비 보급과 레어 영구 장비 보급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선착순 순서에 들어가지 못하면 레어 영구 장비 보급은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특히 구입 시 선착순이 아니고 사용 선착순이기 때문에

짱짱맨 장비캡슐은 구입하셔서 바로!!! 사용을 해야한다는 거!

 

 그리고 토요일 12시부터 1시까지 페소와 경험치 획득량이 무려!! 400% 증가한다고 하네요

 

 평일에는 힘든 평일을 나고 계시는 유저들을 위해

6시부터 8시까지 경험치 200% 증가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황금알 이벤트인데요

접속 시 매일 황금거위를 1개 지급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황금알을 최대 100개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황금알은 이벤트샵에서 아이템구매에 사용된다고 하니

열심히 모아서 좋은 아이템을 구입해야되겠네요ㅎㅎ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인 스카디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제 눈에는 스카디가 참 좋아보이는데 여러분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ㅋㅋ

자신에게 잘 맞는 용병일지 고민해보시고 스카디 구입하세요!ㅎㅎ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구요 특히 주말 400% 이벤트!